눕눕하세요ㅜ 필요하면 며칠 입원해서 병원에서 바로바로 체크하고 대응하시는것도 ..ㅜ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3주 4일 되는 날 임당검사, 자궁문
임당 검사도 140 기준인데 146나와서 재검이구 경부길이도 2.3이고 무엇보다 자궁문이 조금 열려 잇다고 하는데 이 글을 쓰면서도 무슨 말이 하고 싶은건지도 모르겟지만 ,,, ㅜㅜ 우리 아가 괜찮겟죠? 태동은 엄청 활발해요,, ㅠㅠ
댓글
6
눕눕하세요! 넘 불안한 마음 갖고 계시지 마시구 ㅠㅠ 지금음 최대한 눕눕!!!!
ㅜㅜ가능하면 침상안정하세요 아가는 괜찮겠지만 주수가 차일 수록 위험할 수 있어요
그 상황에서 움직이시면 안돼요ㅠㅠㅠㅠ 최대한 눕눕하세요!
주수에 비해 경부길이도 짧고 자궁문도 열려있으면 조산기 있으신거 아니에요? 병원에서는 별말 없으셨어요?

질정제 처방 받은 후 한주간 일때문에 많이 돌아다니고 잘 쉬지를 못햇는데 ㅠㅜ 그것때문인건지,, 병원에서는 몇일 쉬어보고 다시 검사 후 맥수술 결정하자고는 햇어요,, ㅠㅠ 괜히 마음이 불안하네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