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아요!!어떻게해도 똑같은거같아요ㅠㅠㅠ저는 145로 재재검 받았어요...ㅠㅠ아직 결과 기달리고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재검 떴어요 ㅠㅠㅠㅠㅠ
단거를 엄청 찾아먹지도 않고 체중도 별로 안 늘고 운동 식단 나름 열심히 관리했는뎅... 그것들이랑은 상관 없나봐요 ㅜㅠㅠㅠㅠㅠㅠ 151나왔다고 재검하러 오라네용.. 오히려 넘 신경써서 관리해서 그런가 싶기도... 요즘 일이 좀 많아 피곤했는데 그래서 그런가 ㅜㅜ 빈혈도 기준보다 수치 낮아서 약 먹어야 하구 ㅎ 애도 거꾸로 있다고 하고 ㅎㅎ 으악 넘 짜증나요!!
댓글
4
잘자고 가면 좀 더 낫다고ㅠㅠ.. 하는 후기는 봤는뎅..근데 재검에 통과하시는분들 많더라고요!!!! 재검 통과하실구에요!!!!!
호르몬때문이에요ㅠㅠ 스트레스받지마세요!
ㅠㅠ짜증나실만해요..ㅠ 임당은 먹는거랑 관계없다고 하드라구여.. 피곤하셔서 그런가 증망 ㅠㅠ 애는 거꾸로있어두 돌아온대용 저는 글케들엇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