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재검 떴어요 ㅠㅠㅠㅠㅠ

단거를 엄청 찾아먹지도 않고 체중도 별로 안 늘고 운동 식단 나름 열심히 관리했는뎅... 그것들이랑은 상관 없나봐요 ㅜㅠㅠㅠㅠㅠㅠ 151나왔다고 재검하러 오라네용.. 오히려 넘 신경써서 관리해서 그런가 싶기도... 요즘 일이 좀 많아 피곤했는데 그래서 그런가 ㅜㅜ 빈혈도 기준보다 수치 낮아서 약 먹어야 하구 ㅎ 애도 거꾸로 있다고 하고 ㅎㅎ 으악 넘 짜증나요!!

댓글

4

  1. 괜찮아요!!어떻게해도 똑같은거같아요ㅠㅠㅠ저는 145로 재재검 받았어요...ㅠㅠ아직 결과 기달리고있어요

  2. 잘자고 가면 좀 더 낫다고ㅠㅠ.. 하는 후기는 봤는뎅..근데 재검에 통과하시는분들 많더라고요!!!! 재검 통과하실구에요!!!!!

  3. 호르몬때문이에요ㅠㅠ 스트레스받지마세요!

  4. ㅠㅠ짜증나실만해요..ㅠ 임당은 먹는거랑 관계없다고 하드라구여.. 피곤하셔서 그런가 증망 ㅠㅠ 애는 거꾸로있어두 돌아온대용 저는 글케들엇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