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딸인데 앞으로만나와여 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배크기 카더라 거짓말이에요!ㅋㅋ
베동보고와서 또다시 든 생각인데요 ㅋㅋ 초산에 딸이면 배가 안나온다구여? 전혀아닙니당ㅋㅋㅋㅋㅋㅋㅋ 지이인짜 신랑하고 엄마하고 만삭같다고해요 짐22준데 몇주전부터 그소리 들었어욬ㅋㅋㅋ 사바사 케바케 애바애인가봅니당 아무튼 배많이나온 예비엄마들~ 저처럼 초반에 스트레스 넘많이받지 마시라구 글남겨여 ㅎㅎ 저 첨에 배때매 엄청 힘들었거든요 ㅋㅋ 왜 나만이렇지 하면서ㅠㅠ 왜나는옷이안맞지 ㅠㅠ (맞는옷없어 우울했던 날들 생각하면....또르르..) 지금은 그냥 배꼽없어지는거 보면서.. 그래 꿀벌아 너만 건강하고 튼튼하면 애미는 아~~무상관없다~~ 합니당ㅋㅋㅋㅋ 더워죽겠어요ㅠ 중복인데 먹구 다같이 우리 힘내요!!
댓글
15
살도 맘ㅎ이 찌셨나요ㅜㅜㅋㅋㅌㅌ저도 딸인데 23주 만삭같어요..
저도 ㅇ22주 엄마가 ㅋㅋ 7개월넘어 보인다고 ㅋㅋ 해요 근데 딸이 앞으로만 나와서 배가 더 나오는거 아닌가요? .... 옆구리는 하나도 안나와서 ㅋㅋㅋ 뒤에서 보면 임신 한줄 몰라요 ㅋㅋ 앞만 나왓어요
같은 주수에 만삭같은분들 여럿계셔서 뭔가... 왜 반갑네요 ㅋㅋㅋㅋ 😆
저도 딸인데 ㅋㅋ22주인데ㅋㅋㅋ배가 만삭 배에요 ㅋㅋㅋ저희 엄마도 제 배보면서 만삭같다고 하고 ㅋ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