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호흡곤란

24주차 들어와서 숨쉬기가 버거워요 아무리 ㅈㅏ세를 이리저리 바꿔도 불편함이 이러다 아이에게 산소공급이 안될까봐 걱정과 불안이 쑥쑥쑥! 저처럼 낮이나 밤이나 숨 쉬기버거운 산모 계신가요? 혹시 그럴땐 어떻게 대처하셨는지 알려주세요:)

댓글

15

  1. 제 이야기 같아요…

    1. subcomment icon

      내과가서 심전도검사하니 정상이였어요ㅠㅠ아무래도 스트레스와 심리적인거라고하시더라구요 또 심전도 검사해주시는 분이 배도 커지고 아기가 커지다보니 숨이 잘 안쉬어질수도있다며 경험담이라며 말씀해주셨어요ㅠㅠ 근데 딱히 병원가도 할 수있는게 없더라구요 임산부이기에...ㅠㅠ

  2. 저도 과호흡와서 글남겼었는데ㅠㅠ 흉곽에 공기 넣는다 생각하고 코로 숨 3초 들이마시고, 뱉을때 더 길게 6초정도 코(힘들면 입으로)로 후~~~ 뱉어보세요! 호흡 가다듬어지면서 괜찮더라구용!!

    1. subcomment icon

      호흡법해도 너무 심해서 결국 병원왔네요ㅠㅠ오늘은 아침먹고도 손도 떨리고...몸에 힘도하나도없구......

    2. subcomment icon

      아이구야ㅠㅠ 심하신가봐요….!날도 더워서 더 힘들 텐데 힘내세요!!!

  3. 저는 초반에 심했어서 남편이 산소통도 사다줬는데 그게 애기한텐 괜찮다더라구요ㅎ.ㅎ 숨가빠지면 무조건 쉬면서 호흡 가다듬어요 그리고 영양제랑 철분 잘 챙겨드세요! 저는 철분이랑 비타민 등등 챙겨먹고 많이 좋아졌어요

    1. subcomment icon

      정말요? 혹시나몰라서 저 내일병원다녀오려구요ㅠㅠ영양제는 잘 챙겨먹고있는데 좋은꿀팁감사해요^^

  4. 저도요...오늘 과호흡도 와서 숨을 헐떡거리면서 쉬다가 이러다 큰일나는 거 아닌가 하고 구급차 부를뻔했네용... 답답함이 느껴질 때 얼굴쪽으로 선풍기를 두면 더 숨쉬기 힘든 느낌이들어서 이젠 발로만 선풍기 두고 있어요ㅠ

    1. subcomment icon

      그러니깐요 어제 자기전에 과호흡오니 자지도못하고 이리뒤척 저리뒤척 몇번했는지 그러고 오늘도 일어났는데 괜찮다가 또 그래서 츄츄맘님이 알려주신대로 호흡하니 괜찮았어요ㅋㅋㅋ땡벌님도 한번해보셔요😁

  5. 천천히 가슴올라오게 깊게 코로 들이마시고 입으로 후 내쉬면서 심호흡 연습하세요

    1. subcomment icon

      한번해봐야겠어요! 이답답함 정말 힘드네요ㅠㅠ댓글감사해요😁

    2. subcomment icon

      몰아쉬면 위험하니 절대 몰아쉬지마세요!

    3. subcomment icon

      안그래도 오늘 츄츄맘님이 알려주신대로 코로 들이마시고 입으로 후 내쉬면서 호흡연습했더니 호흡곤란한게 덜 했어요 너무감사해융😆💙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