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태통 느낄때마다 화장실가고 싶어요

제목그대로에요;; 22주 3일 됬는데~ 22주 들어서면서 아가가 좀 밑에 있는지 태동 있알때 마다 화장실이 가고 싶고 밑에가 시큰? 거린다 해야되나;;; 자극이 좀있어요~~월래 그런건 가요!?😯

댓글

17

  1. 헐대박 저랑똑같아요!! 저는 태동이 조금밑쪽에서 심하면 쉬야가 찍하고 나올것만같아요 !!!ㅋㅋㅋ

  2. 저 몇일전부터 그래서 오늘 병원 다녀왔어요 아가가 16주엔 분명 머리가 밑에 있었는데 오늘은 발이 밑에 있더라구요^^ 아가가 발로 차서 그렇대요 움찔움찔할때마다 요실금처럼 괜히 샌거같고, 소변마려워지고 있어요 아기 내려온 거 아닌가 궁금해서 태동검사도 했어요 지극히 건강하고 정상태동이래요. 지금 22주인데 아기가 모든 자세가 다된다고 방광도 물론 찰수있다고 걱정말라고 하심.. 뭔가 자존심(?)상하는데 의사쌤이 임산부 요실금 많대요 ㅋㅋㅋ찌끔 슬펐음

  3. 저도 ㅠㅠ화잘실 다녀왔는데도 또 바로 움직이묜 바로 마렵고 그래요ㅠㅠㅠㅠㅠ

  4. ㅋㅋㅋㅋ저희 아가는 불만있으면 방광을 빵빵찹니다 ㅋㅋㅋㅋㅋㅋ그때마다 화장실을 가게 되더라구용 애기가 건강하다는 증거로 생각하려구용ㅋㅋㅋ

  5. 전 정밀초음파 때 보니까 방광바로 위에 머리 두고 있어서 머리 숙일 때마다 화장실 가고 싶을거라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너무 아래있다 그런 말씀은 없으셨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