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대박 저랑똑같아요!! 저는 태동이 조금밑쪽에서 심하면 쉬야가 찍하고 나올것만같아요 !!!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태통 느낄때마다 화장실가고 싶어요
제목그대로에요;; 22주 3일 됬는데~ 22주 들어서면서 아가가 좀 밑에 있는지 태동 있알때 마다 화장실이 가고 싶고 밑에가 시큰? 거린다 해야되나;;; 자극이 좀있어요~~월래 그런건 가요!?😯
댓글
17
저 몇일전부터 그래서 오늘 병원 다녀왔어요 아가가 16주엔 분명 머리가 밑에 있었는데 오늘은 발이 밑에 있더라구요^^ 아가가 발로 차서 그렇대요 움찔움찔할때마다 요실금처럼 괜히 샌거같고, 소변마려워지고 있어요 아기 내려온 거 아닌가 궁금해서 태동검사도 했어요 지극히 건강하고 정상태동이래요. 지금 22주인데 아기가 모든 자세가 다된다고 방광도 물론 찰수있다고 걱정말라고 하심.. 뭔가 자존심(?)상하는데 의사쌤이 임산부 요실금 많대요 ㅋㅋㅋ찌끔 슬펐음
저도 ㅠㅠ화잘실 다녀왔는데도 또 바로 움직이묜 바로 마렵고 그래요ㅠㅠㅠㅠㅠ
ㅋㅋㅋㅋ저희 아가는 불만있으면 방광을 빵빵찹니다 ㅋㅋㅋㅋㅋㅋ그때마다 화장실을 가게 되더라구용 애기가 건강하다는 증거로 생각하려구용ㅋㅋㅋ
전 정밀초음파 때 보니까 방광바로 위에 머리 두고 있어서 머리 숙일 때마다 화장실 가고 싶을거라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너무 아래있다 그런 말씀은 없으셨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