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중 먹는 음식 아이에게 영향갈까요?

저는 따지자면 무던(?)한 엄마라서 제가 좋은게 아이한테도 좋을거라 생각해서 음식도 제가 좋아하고 땡기는 것 먹고 (과자 아이스크림 라면 햄버거등.. 주식은 아니지만 적게 먹지도 않아요)ㅎㅎ 수영하는 걸 좋아해서 의사쌤과 상담 후 8주부터 자유수영도 다니고 있는데요 임신 때 과자나 라면 인스턴트 같은 거 가리지 않고 다 먹으면 아기 아토피나 피부트러블 있을 수 있다는 이야길 들었어요 ㅠ 케바케일거라 생각하면서도 ㅎ 아는 언니가 첫째는 음식 철저하게 가렸는데 피부 문제 없고 둘째는 안가리고 먹었는데 아토피있고 아기 피부가 예민하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괜히 듣고나니 먹으면서도 찝찝하더라구요..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예비맘님들 ㅠㅠ

댓글

9

  1. 오늘 10주 6일인데 초음파에 아직 난황이있더라구요. 선생님께서 난황이 아가한테 영양분주고있어서 아직 땡기는음식먹어도된다는 이야기듣고왔어요. 저도 요즘 입덧땜시 인스턴트, 면, 매운것만 들어가거든요. ㅜㅠ

  2. 저희선생님은 인스턴트 땡기면 먹어도된다고... 아기아토피니뭐니 상관없다하셔서 걍 땡기는대로 먹고있어요 한트럭 먹는거 아니면 괜찮지않을까요?

  3. 맨날 햄버거 피자 콜라 라면 먹고 싶은데ㅠㅜ 많이 참고 있어요ㅠ 그래도 햄버거는 꽤 많이 먹었고ㅠㅜ 콜라도 엄청 먹었었는데 8주부터 정신차리고 끊었어요ㅎㅎ라면은 많이 참긴했는데..평소에 좋아하지도 않던 라면이 왜 땡기는지ㅋㅋ 진짜 먹고 싶을때 한번씩 먹으려고요ㅠ햄버거는 포기가 안돼요ㅜ 빵,고기,야채 건강한거 아닌가요?ㅎㅎㅎㄴㅅ

  4. 저도 먹고싶은거 아무거나 먹는데...언니분 얘기를 보니까 좀 조심해야겠어요ㅠㅠ

  5. 입덧때문에 먹을수 있는게 없어요 ㅠ 그나마 김밥이나 라면정도 들어가는데 우선은 저 살만큼은 먹어야하니깐 괜찮지 않을까요 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