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힘내세요! 저도 아직 안걸렸는데 걱정이네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코로나 확진인데 너무 힘드네요
건강한 타입이고 3차 백신까지 맞았는데 백신 맞았을 때도 열 조금 , 팔만 아팠는데 ( 약도 안 먹음 ) 잘 피해다녔는데 어쩌다 걸렸는지 목도 너무 아프고 열이 나서 넘 걱정이네요 제 몸도 아프지만 애기가 힘들까 걱정되네요… 대면진료 하는 곳 가서 수액맞고 왔는데 의사선생님이 해줄 게 없다고 엄청 안타까워 하시는데… 정말 어머니는 위대한 것 같아요… 항생제 한 방 이면 혈관부터 시원해지는걸 느끼면서 열 떨어지는 느낌 빡 받는데 아기때문에 꾹 참는 제가 신기하기도 하고… 여튼 코로나 걸리신 산모님들 힘내세요
댓글
9
헉...비타민이랑 물 많이많이 드세요 고생이 많으시네요ㅠ
힘내세요!!!
저도 오늘 기형아검사하러가는 날이었는데 갑자기 확진... 어디 다닌것도 아닌데 억울도 하고 ㅜㅜ 어젯바 열나고 아픈데 애기 걱정만되고 ㅠㅠ 아픈것보다 애기걱정에 무서워요 ㅠㅠ 수액이라도 맞으셔서 다행이에요~ 저는 수액조 못맞고 왔어요 ㅠㅠ

헉ㅜ기형아검사는그럼 어째하셨어요?

일단 해제되는 담날로 다시 잡아주시긴 했는데 그때해도 된다구 잡아주신거긴한데.. 병원에서 괜찮다는대도 걱정도되구 심난해요 ㅠㅠ
저도 지난주11주에 확진받아서 10흘 죽다살다 어제 부터 좀 살만해요 이게 입덧이랑 같이 격으니 못먹고 열나고 토하고 몸살에 기침이 너무심해서ㅠ 정말 일주일은 물도 못먹어서 빨대로 한모금씩 넘기고 이러다 죽지 싶어 눈물만 났어요 일주일에 살 3키로 빠졌구요ㅠ 손바닦 껍질은 왜 다 까지는지 암튼 임신초기와 코로나로 죽다 살아나고 있는중입니다 힘내세요 끝은 올거예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