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코로나 확진인데 너무 힘드네요

건강한 타입이고 3차 백신까지 맞았는데 백신 맞았을 때도 열 조금 , 팔만 아팠는데 ( 약도 안 먹음 ) 잘 피해다녔는데 어쩌다 걸렸는지 목도 너무 아프고 열이 나서 넘 걱정이네요 제 몸도 아프지만 애기가 힘들까 걱정되네요… 대면진료 하는 곳 가서 수액맞고 왔는데 의사선생님이 해줄 게 없다고 엄청 안타까워 하시는데… 정말 어머니는 위대한 것 같아요… 항생제 한 방 이면 혈관부터 시원해지는걸 느끼면서 열 떨어지는 느낌 빡 받는데 아기때문에 꾹 참는 제가 신기하기도 하고… 여튼 코로나 걸리신 산모님들 힘내세요

댓글

9

  1. ㅠㅠ힘내세요! 저도 아직 안걸렸는데 걱정이네요..

  2. 헉...비타민이랑 물 많이많이 드세요 고생이 많으시네요ㅠ

  3. 힘내세요!!!

  4. 저도 오늘 기형아검사하러가는 날이었는데 갑자기 확진... 어디 다닌것도 아닌데 억울도 하고 ㅜㅜ 어젯바 열나고 아픈데 애기 걱정만되고 ㅠㅠ 아픈것보다 애기걱정에 무서워요 ㅠㅠ 수액이라도 맞으셔서 다행이에요~ 저는 수액조 못맞고 왔어요 ㅠㅠ

    1. subcomment icon

      헉ㅜ기형아검사는그럼 어째하셨어요?

    2. subcomment icon

      일단 해제되는 담날로 다시 잡아주시긴 했는데 그때해도 된다구 잡아주신거긴한데.. 병원에서 괜찮다는대도 걱정도되구 심난해요 ㅠㅠ

  5. 저도 지난주11주에 확진받아서 10흘 죽다살다 어제 부터 좀 살만해요 이게 입덧이랑 같이 격으니 못먹고 열나고 토하고 몸살에 기침이 너무심해서ㅠ 정말 일주일은 물도 못먹어서 빨대로 한모금씩 넘기고 이러다 죽지 싶어 눈물만 났어요 일주일에 살 3키로 빠졌구요ㅠ 손바닦 껍질은 왜 다 까지는지 암튼 임신초기와 코로나로 죽다 살아나고 있는중입니다 힘내세요 끝은 올거예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