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재검 떳네요 ㅜㅜ

임당 검사 전날 나름 식이조절하고 아침도 굶고 갔는데 재검하라고 연락왔네요 ㅜㅜ 식이 조절하고 운동하면 임당수치 낮출 수 있나요?? ㅜㅜ

댓글

15

  1. 저도재검떠서 지금 재검받고있어요ㅠㅠ재검검사가 너무 지루하고힘들어요~ㅠㅠ배도고프고~먹는거 상관없이 호르몬문제라고하더라구요ㅜㅜ오늘 걱정때문에 잠을설쳤더니 더힘드네요ㅜㅜㅜ

  2. 임당결과는 며칠뒤에 나오나요ㅜ 전 지난토요일에 했는데 아직도 소식이 없네요

    1. subcomment icon

      저는 이틀만에 나왓어요 수요일에하고 금요일 점심에 통보 받았어요

  3. 저도 재검 떠서 엄청 물어보고 찾아봤는데 평소처럼 생활하다 오래요~ 오히려 잠깐 관리해서 넘어가면 그게 더 위험하다고... 진짜 임당이면 꾸준히 병원 다니면서 관리받는게 훨 안전하대요~

    1. subcomment icon

      그렇군요 ㅜ 답변 감사드려요 🫶

  4. 식이조절하면 임당재검통과해도 계속 식이조절한대로 드셔야한다고하더라구요~저도임당재검떴었거든요...수욜에재검받고 오늘 통과했다고 검사결과 나왔어요 전날푹주무시고(진짜중요하더라구요) 긴장하지마시고 편한마음으로 검사받으셔요 1시간에 한번씩 피뽑는게 너무힘들어서 나중엔 에라모르겠다 포기하게되면서 맘편하게가지게 되더라구요~힘내세요!!!통과하실꺼예요!!!

    1. subcomment icon

      네 감사합니다ㅜㅜ푹 자고 가서 재검 받을게욥!

  5. 금식은 병원마다 다르긴 한데 금식하면 오히려 수치가 튀는 사람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재검에 통과 하실거에요! 재검에 넘어가시는 분들 많더라고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꼭 통과하기를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당 재검 떳네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