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닥터썬데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비타민D
바우처 사용할까해서 약국에서 사고싶은데 추천하는 비타민D있을까요? 가격도 궁금해용!!
댓글
14
저 뉴트리코어 먹는데 ㅇ병원에서 비타민디 수치가 왜캐좋냐고 칭찬받았어요
저두 닥터써니디드롭스먹는데 병원에서 오렌지쥬스에 3방울4방울정도 떨어뜨려서먹으면 더좋대서 그렇게 먹고있는데 약국에서는 판매하는지 모르겠어요~전 병원에서 구매했거든요^^
저도 닥터써니디 드롭스 1000iu 먹어용~ 저는 임산부는 4방울 먹어야한데서 아침식사 할때 열심히 같이 먹어요! 인터넷 검색하면 금액대 보실 수 있어요!☺️

앗 네방울씩이나요? 그래도 액상이라 편할것같네요!!

저는 두방울씩 먹었었는데 비타민디 부족나와서 상담하니 임산부는 4방울 먹어야한데서 그 뒤로 그렇게 먹고 있어요! 비타민디는 지용성이라 식사할때 떨어트려 먹는게 좋데요!!
더팜 썬디 연질캡슐 1000 IU이요! 알도 엄청작고 냄새도 안나구요^^ 2-3만원 사이였건걸로 기억하고있어요

알이 작아야 넘어가는게 편하죠🙌🏻 추천 감사합니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