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집에서도 브라를 다들 입으시나요?

14주 진입한 예비맘입니다..! 임신 후 가슴이 이전보다 확연히 커져서 약간의 쳐짐이 발생하는 느낌이들어서요 ㅠ 참고로 저는 재택근무 중이라 일주일에 주말 외출 몇시간을 제외하면 거의 대부분의 시간을 속옷을 착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ㅜ 그러다보니 더 쳐지는거같기도하고.. 다른 예비맘분들은 어떠신가요? 집에서도 가슴 쳐짐 방지차… 브래지어 착용 하시나요?

댓글

34

  1. 저도 집에있는 동안은 무조건 노브라요 ㅎㅎ 입던 브라들도 원래 엄청 타이트하게 입었는데 임신하니까 몸통쪽이 너무 힘들더라구요ㅠ 그래서 연장 후크 써서 사용 하고 있어요ㅎ 새로 사긴 아직 이른감이 있다 생각해서요 ㅠ

  2. 저도 노브라인데 왜 제 가슴은 확연히 안커지는 걸까요 기대하구 있었는데요 …. 😂😂😂

  3. 저도 노브란데..가슴커지면서 처지니까 무겁고 땀차요

  4. 계속 차고 있었는데 어제 처음 답답해서 벗고 잤네요

  5. 저두 집에서는 무조건 노브라욤 불편한게 확 느껴져서 이제는 벗고자야 편하더라구요 속옷을 바꾸긴했어도 외출할때만 착용해용ㅋ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혹시 집에서도 브라를 다들 입으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