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집에있는 동안은 무조건 노브라요 ㅎㅎ 입던 브라들도 원래 엄청 타이트하게 입었는데 임신하니까 몸통쪽이 너무 힘들더라구요ㅠ 그래서 연장 후크 써서 사용 하고 있어요ㅎ 새로 사긴 아직 이른감이 있다 생각해서요 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집에서도 브라를 다들 입으시나요?
14주 진입한 예비맘입니다..! 임신 후 가슴이 이전보다 확연히 커져서 약간의 쳐짐이 발생하는 느낌이들어서요 ㅠ 참고로 저는 재택근무 중이라 일주일에 주말 외출 몇시간을 제외하면 거의 대부분의 시간을 속옷을 착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ㅜ 그러다보니 더 쳐지는거같기도하고.. 다른 예비맘분들은 어떠신가요? 집에서도 가슴 쳐짐 방지차… 브래지어 착용 하시나요?
댓글
34
저도 노브라인데 왜 제 가슴은 확연히 안커지는 걸까요 기대하구 있었는데요 …. 😂😂😂
저도 노브란데..가슴커지면서 처지니까 무겁고 땀차요
계속 차고 있었는데 어제 처음 답답해서 벗고 잤네요
저두 집에서는 무조건 노브라욤 불편한게 확 느껴져서 이제는 벗고자야 편하더라구요 속옷을 바꾸긴했어도 외출할때만 착용해용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