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뿌리염색 피해서하면 괜찮을까요 ?

저도 인터넷, 유튜브 다 찾아보긴했는데.. 답은 알면서 계속 갈팡질팡 이예요 ㅜㅜ 제가 원래 머리가 까매서 브라운으로 전체염색하고 뿌염을 했었어요 임신하고 뿌염을 하려니 두피에 직접적으로 약이 닿이면 안좋을 것 같아 마음을 접었는데 자라나오는 검은 머리를 보니 거슬리고 보기 싫네요ㅜ한3~4센치 자라나온거 같아요 ㅋㅋ 그래서 뿌리 염색을 피해서 밑으로 검정으로 전체 염색을 하려는데.. 두피 안닿이게하면 괜찮을까요 ? 물론 안 닿일순 없겠죠 .. 샴푸할때도 닿일테고 미용실 샴푸는 임산부용도 아닐테니까요 ㅠㅠ 화학약품이니 냄새도 나고 코로 마시면 그것도 좋진 않겠죠ㅜㅜ ?? 고민입니다 .. 지금 16주 진입했는데 2차기형아 검사결과 후에 할지 , 한20주쯤 넘어서 할지 , 그냥 참을지 .. 저와 같은 고민가지신 맘님들 있으세요? 참아야할까요?

댓글

20

  1. 와우...제 얘기인줄요🤣 이미 갈색염색한 부분은 색이 더빠져서 더 밝아지고 계시고 자라나는 검은 머리와 더 대비되고 있숩니다😭😢 전..18주인데 엄마가 미용사시라 이번주에 되냐고..물어보려고요😱 도저히 못봐줄..ㅠ 염색안하면 왜 초라하고 초췌해보일까요ㅜ

  2. 저는 결혼식때문에 (극초기때 결혼식을해서) 어쩔수없이 했는데요 뿌리에 최대한 안닿게 해달라고 부탁드리니 엄청조심조심 잘해주셨어요! 아무이상없이 잘 자라고있긴한데 저도 사실 별 이벤트가 있는게 아니라면 참을것같아요!

    1. subcomment icon

      네 일단 참는쪽으로 마음음 굳혔구용 ㅎㅎ 만약 하더라도 20주는 넘겨보려합니덩 !!!

  3. 저는.. 엄청 밝은 갈색이에요 ㅠㅠ 노란색에 가까운 ㅠ 뿌리 엄청 보기 싫은데 참고 있어요 ㅠ 20주쯤 들어서서 하는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ㅠ 저는 염색보다 파마하고 싶어요 흑흑

    1. subcomment icon

      파마는 염색보다 괜찮다하던데 .. 뭐든 두피에 닿이는게 안좋은거 같긴해용.. 20주까진 참겠습니다 !!

  4. 12,13주? 14쥬? 이때가 제일 중요해서 이때는 하지 말구 그 이후부터는 상관 없다고 듣긴 했어요 근데 너뮤 걱정 되시면 천연염색 추천이요ㅠㅠ

    1. subcomment icon

      아 그렇군요 ! 네 검사결과 나오구 20주정도되면 그때 해볼까 싶어용 ^^

  5. 정 걱정되시면 조금만 더 참았다가 아기 건강한지 정상 결과 확인하시구 그 기쁨으로 미용실 다녀오셔도 될것같아요ㅎㅎ

    1. subcomment icon

      네네 ! 일단은 그게 첫번째 인거 같아요 😁 일단 검사결과 듣고나서 가겠숩니당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