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바지 궁금해요ㅎㅎ

임산부 바지 궁금해요ㅎㅎ

이제 15주차이구요 나름 넉넉하고 스판기있어서 잘입던 바지인데 배가 낑기네요.... 가을~겨울 본격적으로 배가 나오면 임산부용바지 사겠지만, 지금 주수에 여름용 새바지 사기도 아까워서요ㅜㅜ혹시 사진과 같은 아이템 써보신분 계신가요?! 아님 기존바지 입는 편하게 꿀팁이라도...ㅎㅎㅎ 속옷부터 일상복, 출근복 까지 왜이렇게 새로살것들이 많은지 통장텅텅입니다🥲

댓글

27

  1. 저는 원래 원피스 좋아했었는데 임신하고 내내 원피스 입고 있어요 ㅋㅋ 간만에 바지 입어보려했는데 엄두가 안나더라구요 ㅎㅎ 저도 아직은 이른감 있어서 옷은 안사고 넉넉한 옷들 그냥 배 나온 대로 입고 다녀요 추울땐 어떨지 걱정이네용 ㅎ

    1. subcomment icon

      그러게요 저희는 찬바람불때 본격적으로 배가 나오니요... 레깅스 껴입어야겠죠ㅠㅎㅎ

  2. 저는 많이먹은것처럼 배만 쪼이는거같아서 고무줄바지는 배쪽만 고무줄 떼버리고 단추바지는 3센치정도 단추구멍 연장했는데 팬티가 보이진 않더라구요ㅎ 배더나오면 다른방법 찾아야종ㅎ

    1. subcomment icon

      아 단추구멍을 연장하는 방법이있네요ㅎㅎ 참고해보겠습니당ㅎㅎ

  3. 저는 소임 이라는 사이트에서 완전 넓은 밴드로 된 통넓은 바지들 여러개 샀어요! 후기까지 입을 수 있겠더라구요. 대만족중이에요ㅎㅎ

    1. subcomment icon

      덕분에 저도 어제 소임에서 원피스랑 바지 샀어요! 정보감사합니다ㅎㅎ

  4. 저는 아무리 편한 바지를 입는다고해도 배에 닿는게 그저 불편하기 짝이 없더라구요..무조건 임부 원피스만 입어요ㅎㅎ

    1. subcomment icon

      괜히 애기 답답할것같고 소화도 안되는것같고 그렇더라구요ㅜㅋㅋㅋ불편...

  5. 저는 일찍이 바지 포기하고 원피스 위주로 입고 있어요. 가을에는 여름 원피스 위에 가볍게 가디건 걸쳐 입으면 되니까 옷 안사도 되겠더라구요ㅎㅎ

    1. subcomment icon

      그럼 가을되면 그 김에 가을 가디건을 사야겠네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