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이번주 확진되서 고생... 12준데... 얼음찜질도 하고 했는데 전 신랑이 물수건으로 닦아주는게 가장 열내리는데 효과 좋았던거같아요! 약 딱 하루 먹으니 열도 잡히고 지금은 기침이랑 목아픔이.너무 고통스러워요 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차 임산부 코로나 약
10주차 임산부인데 코로나로 열이많이나는데요(38.4~38.6)까지 봤네요. 타이레놀 먹어서 떨어뜨려야하나요., 참고견뎌야하나요? 물샤워.얼음찜질팩해도 안떨어지네요ㅜ 계속 끙끙 앓고 있어여 경험하신분 알려주세요
댓글
15

저랑 같은 증상이시네요. 저도열이 어제 계속올라서 저녁식후 타이레놀먹고나니 살것같네요. 저도오늘은 기침목 가래가 시작되네요ㅠ 그래도열이없으니ㅜ좀나은것같아요ㅎ

다행이에요! !! 맞아요 ㅠㅠ 열만내려도 너무 살겠더라구요 그러고 한숨돌리니 목이 점점 아파와서 고통이지만 ㅋㅋㅋㅋ ㅜㅜ 우리 잘 이겨내요 화이팅 ㅜ♡
저도11주차에같은증상이엿는데 병원에서항생제랑약처방해줘서먹고 하루만에열은내렸어요ㅠ 격리끝나고혹시나걱정되서애기보러갓는데 주수에맞게잘크고있더라구요

네ㅜ댓글감사합니다ㅎ저도타이레놀먹고나니열은내렸네요ㅠㅠ
우리 아내도 지난주에 코로나로 열이 계속 38.6-38.9도 까지 올라가서 3일동안 하루에 두알씩 타이레놀 먹이고 3일내내 얼음찜질 해줬었어요 ㅠ 산모가 열이 나면 안좋다고 하니 타이레놀 꼭 드세요

네ㅠ저도먹었어요ㅜ먹고나니열은내렸네요.댓글감사합니당
타이레놀 임산부복용괜찮아요~ 얼른괜찮아지시길바래요ㅠ

타이레놀한알먹었더니 열은내렸어요ㅎ감사합니다
저는 37도만 되도 타이레놀 먹었어요.

저는원래 임신하고나서 기초체온이37.3이라서 38.8도에 타이레놀 먹었네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