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가입하고 왔는데 20납기 30세만기로 하려고 갔다가 10납기 30세만기가 총 보험료가 250만원정도 저렴하길래 10납기 30세만기로 7만6천원정도로 가입하고 왔어요! 다음달되면 유사암보장액이 줄어든다는데 참고하세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9주차 태아보험 궁금해용
ㅎㄷㅎㅅ 태아보험 알아보고 있는데 베이비빌리 통해서 물어보니까 직영점이라 실비제외 종합보험 태아 7만4천원대 근데 태어나면 금액이 4만 7천원대 (보장금액이 조금 큼) 그냥 보험설계사들은 4만 9원대 태어나기 전 후 별 차이 없던데 실비는 별도예용 그리고 뭐 선물 같은게 많이 차이가 나나요?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머리에 쥐나요 ㅋㅋㅋ
댓글
13

탈퇴한 유저
설계도 좋고 혜택도 좋은분 소개드릴게요 상담받아보세요 만족하실꺼에요^^ https://open.kakao.com/o/s1SSl99d
저는 진짜 미친듯이 알아보고 공부하고 비교해서 출산 전 3만 8천 / 후 3만6천원으로 가입했어요 실비는 다똑같으니까 만이천원대로 하구요! 물론 가족력이 없어서 뺄꺼 다빼고 진짜 필수만 했어요! 설계사분도 여러분 비교해보고요! 머리터지는 줄 ㅜㅜ 혜택은 보험가입금액 5배 / 산모특약 10가지 (4~5만원) / 신생아의류 3종 받았어요! 많이 공부해보고 하세요 꽤큰돈이더라구요!!

혹시 설계사님 알수 있을까요??

메일주소 알려주시면 제가 공부한 설계내용이랑 정보 전달드릴께용

the_sow@naver.com 저도 받아볼수잇을까요?

메일로 전달드려볼께요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래용🙂
저는 3,4명한테 받아서 비교하면서 봤어요 실비포함 7~9만원대 생각하고 있어요 14~20주 쯤에 들려고요

16주 안에 드셔야 태어보험까지 가입 하실 수 있으니 얼른 드셔요~

22주안에 들면 된다고 하던데요
전 유튜브랑 맘카페 다알아봐서 뺄거빼고 제안서 두번 수정해서 ㅎㄷ에 가입했는데, 실비포함71020원이에요!!

뭘 빼야 할지 ㅋㅋ 공부 진작에 할껄 ㅋ 그랬나봐용

저도 갑자기해서 머리아팠네요 ㅋㅋ 근데 20년납30년보장시 실비포함 5~6만원 많이하시더라구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