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추천좀 부탁드려요 taehwa1219@gmail.com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 설계사 추천 부탁드려요
이번달내로는 가입을 해야할것같은데 2군데서 견적 받아봤는데 못정했어요 ㅜㅜ 혹시 가입 하신분들 추천해주실 만한 설계사님 계실까요?🥺
댓글
18
저도 추천부탁드려요~^^

탈퇴한 유저
설계도 좋고 혜택도 좋은분 소개드릴게요 상담받아보세요 만족하실꺼에요^^ https://open.kakao.com/o/s1SSl99d
저 진짜 미친듯이 알아보고 공부하고 비교해서 출산 전 3만 8천 / 후 3만6천원으로 가입했어요 실비는 다똑같으니까 만이천원대로 하구요! 물론 가족력이 없어서 뺄꺼 다빼고 진짜 필수만 했어요! 설계사분도 여러분 비교해보고요! 머리터지는 줄 ㅜㅜ 혜택은 보험가입금액 5배 / 산모특약 10가지 (4~5만원) / 신생아의류 3종 받았어요! 많이 공부해보고 하세요 꽤큰돈이더라구요!! 저 해주신 설계사분 불필요 특약 전부 정리해주시고 강요없이 원하는대로 저렇게 저렴하게 해주시고도 혜택도 많이 주셔서 추천드려요

추천부탁드려요^^

메일 주소 주시면 제 설계내용도 같이 드려볼께용

저도 추천부탁두려도 될까요 ㅠㅠ

전달드릴방법이 없눈거 같은데 메일 주소 알려주시면 메일 바로 드려볼께용

지굼 바로 보내드릴께요 많은 도움 되셨음 좋겠어용👍

0603lhj@gmail.com 저도 설계사분이랑 설계내용부탁드려요!!

메일 드려볼께요 도움 되셨음 좋겠어요😆

헛 저도 부탁드려도 될까요? 복 받으실 거예용♡ㅠㅠ
전 풀옵션으로 실비랑 종합보험 가입해서 태아 때 15만원, 산후에 12만원 정도로 셋업했어요. 현대해상거고요. 제가 한대로 가입하실거면 댓 주세용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