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주쯤부터 아침저녁으로 핑핑 돌더니 12주 들어서 두통 생겼어요 ㅠㅠ 8주차 검사에서 빈혈은 없다고 했는데... 두통 힘드네요 ㅠㅠ 13주-15주부터 철분제 드신다는 분들도 계시던데 내과 진료라도 보고올까 싶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두통
시간이 지나도 두통이 갈수록 심해지네요ㅜ 약국에서 파는 타이레놀 먹어도 될까요? 먹어도 된다는 사람 있고 안되는 사람도 있다고해서요ㅜ 12주일째인데 먹어도 될까요?
댓글
11
저도 두통 심해서 타이에놀 먹엇어요 하루에 4알만 안넘으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저두 12주초에 두통이 생기더라구요 지끈지끈하게 아팠는데 예전에 미리 여쭤봤었는데 약 먹어도된다셨는데 고민하다가 안먹고 버텼네요; 집에서 쉬고있어서 그냥 마사지하고 참았는데 직장다녔으면 그냥 먹었을것같아요 관자놀이 한참 마사지하면 나아지긴하더라구요 근데 그러고 또 아프고를 반복 3일정도 아팠어요 지금은 안아프네용
병원에서 괜찮다고 한건 저도 참지 않고 약 먹었어요! ㅠㅠ 그나저나 많이 힘드시겠어요😭
오늘 병원갔더니ㅠㅜ 머리 아플거라고ㅠㅠ 아프면 타이레놀 먹으라고 하더라고요ㅠ 10주5일이예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