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설렁탕 맛집이라고 갔다가 울었어요 ㅠ

설렁탕 맛집이라고 갔다가 울었어요 ㅠ

안녕하세요 ㅠ 얼마전에 넘나 짜증나는 일이 있었는데 짜증도 안가시고해서 여따라도 푸념하러왔어요~ 남편도 밖에서 고생하는데 징징데기에는 미안하고 스트레스 받으면 아기한테도 안좋다고하니 여기에다가 풀고 스트레스좀 날릴게요 용서해주세요 ㅠ ㅠ 제가 설렁탕을 원래는 안좋아했는데 임신하고나니 설렁탕이 그렇게 땡기드라구여 그래서 설렁탕맛집이라는데는 여기저기 다 가봤는데 친구가 용현동에 완죤맛집이 있데서 남표니하고 같이 갔어요 맛집이여서 그런가 사람은 좀 많더라구여 근데 가자마자 짜증났던게 그 집 주인아줌마였어요 말투부터 틱틱거리고 음식도 툭툭놓고 진짜 짜증나더라구요 그래도 남편이나 저나 싸우는건 안좋아해서 그냥 무시하고 넘어갔는데 음식이 나오고보니 음식에 머리카락이 있는거에요ㅡㅡ 그래서 이거모냐고 바꿔달라고하니 저희꺼 아니냐 그러더라구여 넘 짜증나서 아니 우리꺼랑 길이도 다르고 딱봐도 아닌데 장난하냐했더니 무시하는거에요 그래서 눈물나갖고...그래도 남편이 달래주고 딴 데 가자해서 다 먹지도 않고 그냥 나왔네유.. 그래도 다행인건 남편이 저 달래준다고 산모용설렁탕이라고 인터넷에서 주문했는데 입맛에 맞아서 앞으로는 맛집이런데 안가고 여기서 시키려구여 맛집이라고가서 사람들 때문에 스트레스 받아서 죽어버릴거 같아유 ㅠ 위 사진은 자상한 울 남표니가 사다준 설렁탕이에유

댓글

20

  1. 글만 봐도 너무 속상하고 화나셨을것 같네요 ㅠ 그런곳은 얼른 망해야할텐데.. 그래도 남편분이 사준 설렁탕이 입맛에 맞으셨다니 또 다행스럽기도 합니다 ㅎㅎ 스트레스 툭툭 털어내시고 편히 주무세요

    1. subcomment icon

      아휴 감사합니다 ~^^

  2. 차암나 장사 하기싫음 말지 ㅡㅡ

    1. subcomment icon

      그러게 말이여유 ㅡㅡ

  3. 저렇게불친절한데 맛집이라구요?ㅠ 글읽는데 화가 나네요ㅜㅜ 설마 계산하신건아니시죠?

    1. subcomment icon

      화나서 계산해버리고 확 나와버렸죠 ㅠ 그래두 남편이 더 맛난걸로 사줘서 풀었어요ㅠ ㅠ

  4. 와 진짜 짜증났겠어요!! 저도 오늘 신랑없어서 급 햄버거 땡겨서 롯데리아 갔는데 직원들 겁나 싸가지없고 테이블도 드럽고 화이어윙시켰는데 윙만 두개나와서 랜덤인건지 질문했을 뿐인데 봉 먹어놓고 착각한거 아니녜요ㅡㅡ 사과한마디없이 남은거 들고가면서 바꿔준다고 하길래 안먹는다고 하고 버리고 나왔어요 원래 윙 안먹거든요...실수는 할 수 있으니까 다음에 신경 써야할 것 같다고 얘기해주려고 한건데 그따구로 나오길래 너무짜증나서 고객센터 글 올렸어요

    1. subcomment icon

      잘하셨어요~~ ㅠ 요즘은 불친절이 대중화되고있어요.. 스트레스 받으면 안좋으니 잘풀어봐유 우리

    2. subcomment icon

      그래요~~ 여기저기 얘기하며 언른 풀어내고 우리는 아가한테 행복한 감정 전달해주자고요ㅎㅎ

    3. subcomment icon

      넹 ㅎ ㅎ~~♡

  5. 그런곳이 어떻게 맛집일수가있죠.. 재수똥이네여ㅠㅠㅠ

    1. subcomment icon

      완죤 재수업써요 진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