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만 봐도 너무 속상하고 화나셨을것 같네요 ㅠ 그런곳은 얼른 망해야할텐데.. 그래도 남편분이 사준 설렁탕이 입맛에 맞으셨다니 또 다행스럽기도 합니다 ㅎㅎ 스트레스 툭툭 털어내시고 편히 주무세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설렁탕 맛집이라고 갔다가 울었어요 ㅠ

안녕하세요 ㅠ 얼마전에 넘나 짜증나는 일이 있었는데 짜증도 안가시고해서 여따라도 푸념하러왔어요~ 남편도 밖에서 고생하는데 징징데기에는 미안하고 스트레스 받으면 아기한테도 안좋다고하니 여기에다가 풀고 스트레스좀 날릴게요 용서해주세요 ㅠ ㅠ 제가 설렁탕을 원래는 안좋아했는데 임신하고나니 설렁탕이 그렇게 땡기드라구여 그래서 설렁탕맛집이라는데는 여기저기 다 가봤는데 친구가 용현동에 완죤맛집이 있데서 남표니하고 같이 갔어요 맛집이여서 그런가 사람은 좀 많더라구여 근데 가자마자 짜증났던게 그 집 주인아줌마였어요 말투부터 틱틱거리고 음식도 툭툭놓고 진짜 짜증나더라구요 그래도 남편이나 저나 싸우는건 안좋아해서 그냥 무시하고 넘어갔는데 음식이 나오고보니 음식에 머리카락이 있는거에요ㅡㅡ 그래서 이거모냐고 바꿔달라고하니 저희꺼 아니냐 그러더라구여 넘 짜증나서 아니 우리꺼랑 길이도 다르고 딱봐도 아닌데 장난하냐했더니 무시하는거에요 그래서 눈물나갖고...그래도 남편이 달래주고 딴 데 가자해서 다 먹지도 않고 그냥 나왔네유.. 그래도 다행인건 남편이 저 달래준다고 산모용설렁탕이라고 인터넷에서 주문했는데 입맛에 맞아서 앞으로는 맛집이런데 안가고 여기서 시키려구여 맛집이라고가서 사람들 때문에 스트레스 받아서 죽어버릴거 같아유 ㅠ 위 사진은 자상한 울 남표니가 사다준 설렁탕이에유
댓글
20

아휴 감사합니다 ~^^
차암나 장사 하기싫음 말지 ㅡㅡ

그러게 말이여유 ㅡㅡ
저렇게불친절한데 맛집이라구요?ㅠ 글읽는데 화가 나네요ㅜㅜ 설마 계산하신건아니시죠?

화나서 계산해버리고 확 나와버렸죠 ㅠ 그래두 남편이 더 맛난걸로 사줘서 풀었어요ㅠ ㅠ
와 진짜 짜증났겠어요!! 저도 오늘 신랑없어서 급 햄버거 땡겨서 롯데리아 갔는데 직원들 겁나 싸가지없고 테이블도 드럽고 화이어윙시켰는데 윙만 두개나와서 랜덤인건지 질문했을 뿐인데 봉 먹어놓고 착각한거 아니녜요ㅡㅡ 사과한마디없이 남은거 들고가면서 바꿔준다고 하길래 안먹는다고 하고 버리고 나왔어요 원래 윙 안먹거든요...실수는 할 수 있으니까 다음에 신경 써야할 것 같다고 얘기해주려고 한건데 그따구로 나오길래 너무짜증나서 고객센터 글 올렸어요

잘하셨어요~~ ㅠ 요즘은 불친절이 대중화되고있어요.. 스트레스 받으면 안좋으니 잘풀어봐유 우리

그래요~~ 여기저기 얘기하며 언른 풀어내고 우리는 아가한테 행복한 감정 전달해주자고요ㅎㅎ

넹 ㅎ ㅎ~~♡
그런곳이 어떻게 맛집일수가있죠.. 재수똥이네여ㅠㅠㅠ

완죤 재수업써요 진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