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오늘 카레를 먹을 예정이에용ㅎㅎㅎ 쌀국수보니 저도 팟타이 이런게 당기네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의 저녁식사

남편 야근이라 혼자나가서 어제부터 먹고팠던 쌀국수♡ 배고파서 욕심내서 L먹었다가 배불러 죽는줄 알았네요ㅠㅠ 임신하고 위가줄어들었는데 머리는 임신전을 기억하네요... 다음엔 M으로 먹어야겠어요!! 다들 저녁으로 뭐 드셨나요~?
댓글
6

저도 엊그제 굽네 오븐바사삭+티카마살라 카레 먹었는데 너무 맛있죠ㅠㅠ
저희는 오랜만에 이삭토스트 먹었어요 ㅎㅎ 생전 안먹던 피자맛으로 주문했는데 맛있더라구요

오 스페셜토스트만 먹어봤는데 피자맛도 시도해봐야겠어요!!
튀긴게 땡겨서 치킨 탕수육 고민하다 탕수육 시키고 기다리고 있어욬ㅋㅋㅋㅋ

탕수육 넘 맛있죠~~ 저는 내일 먹으려고요~! :)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