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곰 너무 귀여워요🥰 12주차에 가시면 쑥쑥 커있을 것 같아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아쿵이 9주됬어용><

9주차되면 팔다리 나오기시작해서 곰젤리보인다길래 어제다녀왔어요!! 아직은 팔다리가 나뻗었다쭉쭉! 이 아니라 쑉쑉..! 나나와쪄..! 이정도인데다, 꼬리가 남아있어서 미완성젤리긴한데 너어무 귀엽지않나요ㅠㅠ❤ 벌써 도치맘 다되버렸네유...🤭💓 12주 기형아검사때 검진예약인데 벌써보고싶어서 조만간 또 보러갔다올 것 같네용ㅎㅎ 아쿵쓰 라뷰쓰❣️👼🏻❣️
댓글
2
곰젤리 모양이예요ㅎㅎ 저는 저 모습을 못보고 지나갔네요ㅠ 맨날 옆모습ㅜ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