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조금 더 기다려보려구요 ㅎㅎㅎ 아기가 아니라 제 배 같아서 ㅠㅠㅠㅠㅋㅋㅋ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주수사진 찍으시나요 ?!
8주차에 주수원피스 (제일기본 블랙오프숄더원피스!ㅋㅋ)사놧는데 이게 지금 제배인건지 나온건지 헷갈려서 🥲 아무래도 제 배같구^^.... 주수기록 제대로 하려면 16주는 지나야 하겠죠?!
댓글
6
저도 아기배는 그냥 만져질정도? 그 위로 제 배ㅎㅎ이렇게 있어서 사진찍어도 제 뱃살인증인것같아요ㅋㅋ 10주5일이요ㅎ
둥이인데 샤워할때 거울보면 배가 꽤 나와서 11주차에 원피스입고 옆모습 찍었는데 생각보다 제 배같이 나오더라구여^^... 그래도 매주 찍어보긴 하려구요!

아저두 11주인데! 둥이맘이시구나 저는 진짜 뭔가 제 똥배에요,, 아무리봐둨ㅋㅋㅋㅋㅋ 좀만더 기다리기루ㅋㅋㅋ
보통 16주부터 찍더라구용^^ 저도 16주부터 찍게용!

오호 저두 쫌만 더 묵혀봐여겟어요! ㅋㅋ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