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아가도 딱 저 모양이었어요! 태반 사이에 얼굴을 묻고있어서 양쪽 귀 보여주는걸 얼마나 비싸게 굴던지ㅠㅠ 저는 아가에 비해 배가 큰 편인데 얼굴은 항상 저기 묻어두고 움직이더라구요.. 양수량 재는데 아주 아기 주변으로 널널했답니다..ㅋㅋㅋ 저는 초음파 영상길이가 총 12분이던데, 중요한 기관들은 잘 설명해주셔서 짧단 느낌은 없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정밀촘파 하구왔어요! 얼굴!

양수양이 괜찮다고 하시던데.. 너무 애가 좁아보이지 않나요 🤣ㅠㅠ 공간이.. 어떻게하면 편안할런지:;; 뭔가 제가 큰방 못주는거같아 미안하네요 촘파 볼때마다 ㄷㄷ 글고 다른분들 30~40분 봐주셧단 글많이봤는데 전 10분보고 자세안좋아서 쉬었다가 또 한 10분봤나...? 20분도 안봐주신거 같네용 ㅠ 원래 담당선생님 아닌분이 봐주셔서 그런가...;; 딸냄인데 코 오똑한 편일까요?ㅎㅎ 궁금 저는 코가 낮고, 신랑은 왕코라 ㅋㅋㅋ 둘다 걱정중이에요 누굴닮아도...ㅋㅋㅋ
댓글
7

어머그렇군용ㅎㅎ 12분이셨구나, 저흰 첨에 유료로 영상받는거 했는데두 정밀은 녹화안된다면거....ㅠㅠ 안해줬어요ㅠㅠ
저도 초음파 볼 때 저기서 어떻게 움직이지..? 이생각 맨날해요 ㅋㅋㅋㅋ 움직일 공간이 적어보여서

맞죠 너무쩍은공간같아요 ㅋㅋ
단면적으로 보는거라 입체로 보면 넓지않을까요? 너무 오래보면 애기가 힘들까바 짧게 봐주시는건가요? 그래도 담당아니신분이 보셔서 ㅠ 아쉽우셨겠어요

자꾸 낑겨있는거같아서 ㅋㅋㅋ 마음이 그렇더라구요ㅠㅠ 저 다니는병원은 정밀보는 쌤이 정해져있나 보더라구용,, 아무튼 뭔가 쪼오금.. 불편했어요ㅠ

그렇군요 ~ 저두곧보는데 두근두근하네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