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넘 이쁠거같아요☆_☆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체초음파보고왔어요!!

원래 저렇게 울퉁불퉁하게나오나요?ㅜㅜ 얼굴에 뭐가나거나그런건아니겠죠? 저정도면 매끈하게잘나온거라는데ㅜㅜ
댓글
15
입체촘파가 다 그런거 같아요ㅋㅋ걱정마세요!

네 걱정안해야겠어용!

츄츄도 그렇거든요!
또렷또렷하네요😍😍

감사합니다!!
저것보다 더 울퉁불퉁하기도해요 입체초음파는요 ^^;

그쵸?ㅠ
부러워요ㅜㅠ 저도 오늘 입체 초음파 찍었는데 얼굴을 안보여줘서 거의 못보고 왔어요ㅜ

전 기침도하고흔들고해서 겨우봤어요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