ㅜㅠ힘드셨겠지만 통과해서 다행이에요! 축하드려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재검후기...랄까요
임신전에도 임신후에도 단거라곤 입에도 안댔었는데.. 수치 140으로재검확정...문자받자마자 오빠붙잡고 억울하다며 서럽다며 엉엉울고 식단조절이고뭐고 다음날바로 재검받으러 병원으로 갔어요..(쫄보이기도하고 빨리결과받고싶은마음에) 9시간금식후에 가자마자 공복에 피뽑고 지옥의음료수 두병(100g)을 마신뒤에 담당선생님진료를 봤어요 1정도 높아도 임당나오는 사람이 있으니 검사받으라고하시며 위로...해주셨지만...서러워서 또 눈물이.. 1시간씩 기다려야해서 태블릿이나 넷플영화등등 시간이 빨리갈수있는 것들을 가져가는것이 좋아요~아니면 시간은안가고 괜히긴장되고 그러더라구요~(전 게임했어요) 두병마셔서그런지 토할꺼같았지만 토하는순간 검사무효로 다음날 다시와야한다고 하셔서 꾹참고 총4번의 채혈후 집으로 귀가했어요~ (주사맞은부위가 온통멍이네요ㅜㅜ) 결과가 당일에 나오면 정말좋지만...제가다니는병원은 이틀걸려서 나온다고하여 그날부터 진짜 쫄보처럼 문자오면 덜덜........ 그리고오늘에야 결과나왔네요~ 다행히 정상수치로 통과했어요~문자확인하자마자 또 오빠붙잡고 "정상이래"하면서 엉엉... 재검나오신분들 힘내세요!!!!!통과하실수있어요!!! 힘들고 괜히 눈물도 나고 서럽기도하지만....화이팅!!!
댓글
4
저 월욜에 재검 받으러 가야하는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걱정이예우ㅜㅜㅜㅜㅜㅜㅜㅜ젭알..
고생하셨어요ㅠㅠ 채혈도 4번이나 하시고! 고생하셨어요 맛있는거 드세요!!!!!!!
재검 통과 축하드려요 저도 통과할 수 있기를 ..ㅜㅜ 재검받아야한다고 하니까 굉장히 우울하더라구요 ㅜㅜ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