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40으로 임당 재검이네요 ㅠㅠ

오늘 임당 검사 하고 왔습니다. 휴가 때 엄청 먹고..어제 하루는 참으려 했는데 새벽에 배가 고파서 결국 못참고 감자칩 하나 먹고 잤어요 🙄🙄🙄 그래서인가..첫째때는 통과했던 임당 검사 재검떴네요 ㅠㅠㅠ 그것도 숫자 하나 차이로 ㅠㅠㅠ 139까지 정상인데 140떠서 재검하러 가야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 오전 9시까지 오라는디 첫째 등원 걱정부터 되네요 🥲

댓글

6

  1. 저도 140으로 재검하고 통과 했어요~ 정상 나오실거에요 넘 걱정마세요^^

    1. subcomment icon

      앗 또 힘 얻어갑니다!! 감사해요 🥰

  2. 저도 141로 재검했어요~ 재검하기전에 선생님이 간당간당하게 걸려서 통과할꺼같다고 해주셔가지고 검사 잘 받고 통과했어요ㅎ 너무 걱정하시지 마시고 재검 전날 푹~ 주무시고 검사 잘 받고 오셔용!!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당 ㅠㅠ 힘 받고 재검 통과해보겠습니다!!!🥹🥹

  3. ㅜㅜ너무 아깝게 1차이로.. 제가 다 속상하네요 너무 속상해 마셔요~ 재검은 무사히 잘통과되실거예요 힘내셔요~~!!

    1. subcomment icon

      크으 ㅠㅠ 따뜻한 답글 감사합니다!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