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40으로 재검하고 통과 했어요~ 정상 나오실거에요 넘 걱정마세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40으로 임당 재검이네요 ㅠㅠ
오늘 임당 검사 하고 왔습니다. 휴가 때 엄청 먹고..어제 하루는 참으려 했는데 새벽에 배가 고파서 결국 못참고 감자칩 하나 먹고 잤어요 🙄🙄🙄 그래서인가..첫째때는 통과했던 임당 검사 재검떴네요 ㅠㅠㅠ 그것도 숫자 하나 차이로 ㅠㅠㅠ 139까지 정상인데 140떠서 재검하러 가야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 오전 9시까지 오라는디 첫째 등원 걱정부터 되네요 🥲
댓글
6

앗 또 힘 얻어갑니다!! 감사해요 🥰
저도 141로 재검했어요~ 재검하기전에 선생님이 간당간당하게 걸려서 통과할꺼같다고 해주셔가지고 검사 잘 받고 통과했어요ㅎ 너무 걱정하시지 마시고 재검 전날 푹~ 주무시고 검사 잘 받고 오셔용!!

감사합니당 ㅠㅠ 힘 받고 재검 통과해보겠습니다!!!🥹🥹
ㅜㅜ너무 아깝게 1차이로.. 제가 다 속상하네요 너무 속상해 마셔요~ 재검은 무사히 잘통과되실거예요 힘내셔요~~!!

크으 ㅠㅠ 따뜻한 답글 감사합니다!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