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확정받고 내과까지다녀왔어요. 2동안 하루에 네번 혈당검사지 작성하여 진료 다시받아요. 오늘 하루 지났는데 벌써 힘드네요. 식단하고 운동하니 살이 빠지는느낌... 26주차라서 아직 갈길이먼데.. 힘내서 인슐린 만큼은 피해야될거같아요. 그리고 내과가면 임신전 당뇨여부도 확인해줘요~! 다들 힘냅시다^^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확진이에요ㅠㅠ
너무너무 속상하네요... 나랑 관련이 1도 없을줄 알았는데.. 임신하고 살도 많이 안찌고 가족력도 없는데ㅠ 다른분들은 임당검사 통과되시길 바랄게요ㅜㅜ 내일 의뢰서 받아서 내과가려구요....ㅠ
댓글
13
저도 어제 임당재검했는데 임당확진이네요... 건강한식단으로 건강해지자 하는 긍정적인마인드 .. 낼모래 의뢰서 받아서 내과 갑니다.. 푸룬쥬스를 변비때문에 달고사는데 그것도 역효과가있는지 싶기도 할까요?
저도 내일 재검인데 걱정이네요ㅠㅠ진짜 나랑은 관련없는 일인줄만 알았는데😢
아이고ㅠㅠ 관리잘하시고 치료잘받으시면 괜찮아지실거예요 넘 걱정하지마시고 긍정적인 생각하세요~~ 산책도 간간히 하시구요~
저도임당확진인데 생각보다 현미밥에 집반찬먹고있는데 혈당체크하는게 어렵지도않고 수치도 생각보다 다 아웃이아니에요ㅎ운동이젤중요하다고하네용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