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자꾸 위산이 올라와요ㅠㅠ 역류성 식도염 같아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소화 잘되세요.? 입덧 26주에 올수잇나요
제가 입덧이없고 .60에서 70으로 쪗어요 (26주) 그런디 오늘 콩국수를 흡입한뒤에 탄산수를 먹어도 소화가 안되네요. 아침에 먹엇는데 5시가 되어도 안좋고 어지럽고 미식거리고 뭔가 가슴쪽에 막힌느낌.. 26주 에 입덧이 올수잇나요 ..??
댓글
12
25주인데 속이 더부룩해서 저녁을 못먹고지낸지 꽤 됐어요ㅠㅠ 검진때 여쭤보니까 밀가루, 탄산음료, 매운음식은 자제하라고 하시더라구요..

아., 저 콩국수 시켯는데, 국수 진짜많은데 너무 맛잇어서 전부 다 먹엇거든요 그뒤로 속이안좋앗어요. 그렇군요..! 너무 고맙습니다
애기가 커지면 위장이 눌려서 소화안된다고 그러드라구요 입덧은 아니실거예요~
저도 26주인데 24주부터 입덧 다시 시작돼서 누룽지 반그릇 겨우 소화시키고 다 토해요ㅜㅜㅎㅎ 쌍둥이라 호르몬이 더 그런다고는 하는데 아마 아기가 올라오면서 위장을 눌러 그런거같아요ㅠㅠ힘내요우리....
저도 소화가 잘 안되기 시작했어요. 입덧이랑은 좀 다른느낌인데 목구멍까지 찬 느낌.. 답답하고. 배부르게 먹지 않았는데 소화가 잘 안되니 ㅜ양을 줄여서 먹는수밖에 없을거 같아요. 가능하시면 식사하고 가볍게 산책해보세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