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부복도 입다보면 적응하실거에요 저도 불편함이 일찍부터 느껴져서 9주차부터 입기시작했어요 그때는 정말 남편도 저도 아줌마같대서 웃기면서 우울했는데 지금은 핏도 디자인도 예쁜 임부복도 많더라구용ㅎㅎ임부복 아이쇼핑 많이하는데 다 사고싶은거있죠 그냥 누가봐도 임산부에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기쁘면서도 우울하네요ㅎㅎ
이제 기존에 입던 속옷도 일상복도 끼고 불편해서, 임부용으로 몇벌샀어요ㅎㅎ 택배와서 입어보는데 왜이렇게 펑퍼짐하고 부한지...배는 그렇다치고, 가슴쪽,엉덩이 쪽도 크네요ㅎㅎ몰랐어요 임부복핏을ㅜㅋㅋ덩치가 1.5배는 커보이는 누가봐도 임산부스러움과... 속옷도 당연한거지만? 가슴모아주는 미적기능보다 1도 가슴을 조이지않고, 바로 가슴을꺼내 수유를 가능하게하는 디자인이...ㅋㅋㅋ당연한 수순이고 받아들여야하는 변화의 과정인데 갑자기 변해가는 제 모습이 낯설고 좀 우울하네요ㅎㅎ가뜩이나 요즘 얼굴, 등, 가슴에 여드름도 폭발하고 배에 털도 많아지고 있는데^^.....ㅎ....예쁜 임산부는 티비에만 있는거겠죠...ㅋㅋㅋ? 아 우울해요🥲
댓글
12
저는 오히려 펑퍼짐한 임부복 싫어서 입을 수 있는데까진 핏되는 임부복 입고있어요ㅎㅎ 예를들면 신축성 엄청좋은데 전체적인 라인은 H라인 스커트라던지! 주수에 비해 배가 많이나와서 사람들이 7개월쯤 돼보인다고 하는데..ㅋㅋㅋㅋ 배 나와보이건 말건! 오히려 벌써 헐렁하게 입으니 그냥 뱃살인지 임산부인지 모르겠어서 더 부해보이는거 같더라구요ㅎㅎ 핏되는 원피스랑 슬랙스랑 스커트 돌려입으니 옷에 대한 제약도 거의 없구요!!! 평소 꾸미던거랑 똑같이 악세사리도 다 하고 출근해요 ㅋㅋㅋ 속옷도.. 스포츠브라를 해서 모아주는 느낌이 덜하고 라인도 별로긴 한데.. 대신 커졌으니까ㅋㅋㅋㅋ 글래머러스해진거라고 스스로 생각해요ㅋㅋㅋㅋㄱ 컨디션 나쁠땐 하루종일 잠옷차림이지만 컨디션 괜찮을때라도 좀 꾸미면 기분이 전환되더라구요
저는 살이 쪄도 배에는 거의 안찌는 편이였는데 임신하고 이제 배가 어느순간 쑥 나오더라구요ㅋㅋ공복인데도 나와있어서 아직도 적응이 안되요ㅋㅋ특히 옷 입고 거울 봤을때요ㅠㅠ신랑이 우리 애기 잘 크고 있는거니까 당연하 거라고 나름 위로아닌 위로를 해줘서 이젠 자연스러운거라 생각하고 있습니다!!살은 애기 건강하게 잘 낳고 빼면 되니까요ㅎㅎ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우리도 이쁜 산모일겁니다!!😂😂
연예인이나... 인플러들은 더 가꾸는거 같기도 하고... 임신하고부터는 화장도 안해서 더 그런거 같아요 ㅠ 저도 원피스 6개로...매일 돌려입어요 ㅎㅎ
배털에서 웃음 터졌어요 ㅋ.ㅎ 물론저도있습니다..........(눈물눈물)이젠 귀여워보이는거같기도하네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