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다들 케바케인가봐요 저는 초코우유먹고 갔는데 얌전해서 엎드려만있구 다른 모습은 많이 못봤어요ㅠㅠ그래서 다음엔 공복에 가려구요 공복에 제일 활발하다는말이 있어서..ㅎㅎ원하시는 딸이었으면 좋겠네용🙏🏻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맘님들~! 각도법 한번 봐주세요

12주차때 초음파인데 지금은 15주차에요! 16주차때 병원가니까 기다려보자~ 하고 있었는데 태몽도 그렇고 뭔가 저는 느낌이 아들인데.. 🤔 아들딸 상관없다!! 하지만 은근 가족지인 모두가 딸을 바라는 느낌이에요.. (저도..)ㅋㅋㅋㅋ 12주차에 초코우유 마시고가서 애기가 너무 심하게 들썩거려서 영상 겨우 캡처한건데.. 이 사진으로 각도법 알수있을까요?
댓글
4

아들이래요 하하하핫🥲 아들도 좋아요😂
딸에 한표 할께요^^

두근두근! 감사합니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