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힘든시기 잘 극복하시고 대단하세용~~역시 엄마는 위대한가봐요 저도 17주를 향해 달려가는중인데 매일 똑같은 일상이 지루하지만 적응됐어요 그저 건강만했으면 좋겠어요 막달까지 아무 이벤트없이 지금처럼만🙏🏻 순둥님도 즐거운 임신라이프보내세욤❤️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7주 3일차의 기록ෆ
베동 글 보니 다들 주수도 비슷비슷하고 대부분 16주 2차검사하고 성별 확인 하신 분 들이 많은 것 같네요 저는 오늘이 17주 3일 이네요. 그동안 입덧, 토덧, 하지불안증후군, 불면증, 가슴통증, 허리엉덩이통증 , 빈혈, 저혈압 등등 온갖 증상으로 힘든 하루하루를 보냈는데 ㅠㅠ 어느덧 5개월차에 들어서니 지나온 힘든시간들은 또 아기가 건강하게 잘 있는 모습보면 잊혀지는 것 같네요. 지금은 초기 때 만큼 심하게 고생하진 않는 것 같아요 불편한 것들이 적응(?)도 좀 됐고, 또 5개월차에 새로운 변화를 맞고 있어요 배가 나오고 체중도 좀 늘고, 약하지만 이제 태동도 느끼면서 정말 엄마가 되는구나 싶을 정도로, 호르몬 탓인지 아기 생각하면 눈물도 쉽게 흘린답니다 ㅋㅋ 몇일 전만 해도 아프고 힘든 시간에 불평도 조금 했는데 최근에 어떤 다큐 프로그램들을 보면서 이 생명을 탄생시키는 일이 얼마나 대단한 일인지, 또 누구한테나 허락된 생명이 아니라는 점에서 나에게 찾아온 아기에게 너무 고맙고 정말 막달까지 건강하게 잘 자라서 만나길 간절하게 바라게 됐어요 다들 건강한 임신 기간 보내고 있나요? 절반 정도 안되게 온 것 같은데 앞으로 남은 절반은 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갈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너무 고생하고 있으시지만 그래도 찾아온 우리 생명에 감사한 마음으로 하루하루 행복함으로 채워가시길☺️
댓글
6

맞아요 저도 힘들고 지루한 일상이었는데 17주치 들어서니 태동도 느끼고 기존아픈건 적응되고 ㅋㅋ 새로운 변화들에 또 다른 기분이에요 감사해요 쑥쑥이도 건강하게 쑥쑥 자라서 만나길 바랄게요 ♥
공감, 위로가 되는 글~ 감사합니다^^ 남은 시기도 지혜롭게 잘 보내서 건강하게 순산하시길 바라요🫶🏻

하뜨맘도 건강하게 순산까지 화이팅입니다🫶🏽🫶🏽
저도 17주가 되었는데 점점 사람형태를 갖추고있는 애기 생각하면 기특하고 설레요 ㅎ 남은기간동안 무사히 애기품었다 순산합시다 화이띵!

맞아요 이제는 울아기 잘 지키는 일이 남았네요! 잘 있기만 해도 얼마나 기특한지☺️ 우리모두 순산기원! 화이팅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