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몸무게 궁금해요😆

아직 입덧으로 고생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대부분은 아마도 입덧이 좀 가라앉을 시기인 것 같아요 저도 초기에 입덧 토덧으로 고생하면서 살이 좀 빠졌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좀 빠진게 얼마나 다행인지,,,😆) 분명 16주 검사때만 해도 의사쌤이 식사 잘 하시냐고 걱정해주시면서, 이제는 더빠지면 안된다며 한달에 1-2키로 쭉 늘어가면 될 것 같다 하셨거든요?? 근데 저 17주차 5일인데... 오늘 보니까 3.3키로 쪘어요??🥲 ㅋㅋㅋㅋㅋ 다들 몸무게 어느정도 쪘는지 궁금하네요 BMI 지수별로 적정 증량 체중은 각자 다 다르겠지만, 저는 주수별 몸무게 차트 보님가 맥시멈 범위에 간신히 들어와있네요 ㅋㅋㅋ

댓글

32

  1. 저는 18주 2일! 공복에 2.5kg 늘었어요

    1. subcomment icon

      오 훌륭하시네여!! 부럽습니닷!!!

  2. 저는 15주인데 4키로 쪘네요🤧

    1. subcomment icon

      네?🤧🤧🤧 ㅋㅋㅋㅋㅋ 먹덧이면 근데 초기에 많이찐대요 !! 안정기 들어오면 열심히 걸읍시다

    2. subcomment icon

      ㅋㅋㅋㅋㅋ입덧도 없고 많이 먹는다고 생각하지 않는데 왜 찌는걸까요?ㅋㅋㅋ

    3. subcomment icon

      저 같은 경우는 임신 전 기존 활동량을 못따라가더라구요 ㅠㅠ 체력이 급격하게 떨어지고 초기엔 누워만 있어서 (아니..지금도요🤣) 기초대사량이 많이 떨어지다보니 체중도 많이 늘고 평소 안먹던 음식들 (달달한 음료나 피자 햄버거 아이스크림 등등 ) , 군것질을 많이 하게 되네요 ㅠㅠ

  3. 저는 18주 2일인데 5키로 쪘어요 .,,

    1. subcomment icon

      다음주 저도 불안하네요😭😭😭 진짜 이러다간~~~ 만삭때 11-13키로가 적정하대서 꼭 그정도만 찌길 바라며,,, 정신 차려야겠어요

  4. 저도 먹덧이라 임신전보다 3키로 쪘는데... 밥먹고 재면 4키로까지... 전 아직 bmi는 정상이더라고요 이제 16주 됩니당 9주차부터 입던 바지가 고무줄아니면 불편해지더라구요ㅠ

    1. subcomment icon

      저는 이제 고무줄 바지도 남편 바지가 편해요🤣 고무줄이 더 불편하더라구뇨 ㅠㅠ

  5. 저는 토덧이라 임신전보다 10키로 빠졌어요 지금도 하루에 1킬도씩 계속 빠지는중. . ㅋ ㅋ ㅋ ㅋ 16주차입니다 ㅋ ㅋ ㅋ 원래통통이라 오히려좋지만 ㅋ ㅋ 토덧은 힘드네요

    1. subcomment icon

      히익!!!! 10키로뇨??? 괜찮나요?ㅠㅠ 의사쌤이 체중의 10프로 이상 빠지면 위험하댔는데 ㅠㅠ 입덧 약도 소용이 없나요? ㅠㅠ 너무 고생하십니다 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