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8주 2일! 공복에 2.5kg 늘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몸무게 궁금해요😆
아직 입덧으로 고생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대부분은 아마도 입덧이 좀 가라앉을 시기인 것 같아요 저도 초기에 입덧 토덧으로 고생하면서 살이 좀 빠졌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좀 빠진게 얼마나 다행인지,,,😆) 분명 16주 검사때만 해도 의사쌤이 식사 잘 하시냐고 걱정해주시면서, 이제는 더빠지면 안된다며 한달에 1-2키로 쭉 늘어가면 될 것 같다 하셨거든요?? 근데 저 17주차 5일인데... 오늘 보니까 3.3키로 쪘어요??🥲 ㅋㅋㅋㅋㅋ 다들 몸무게 어느정도 쪘는지 궁금하네요 BMI 지수별로 적정 증량 체중은 각자 다 다르겠지만, 저는 주수별 몸무게 차트 보님가 맥시멈 범위에 간신히 들어와있네요 ㅋㅋㅋ
댓글
32

오 훌륭하시네여!! 부럽습니닷!!!
저는 15주인데 4키로 쪘네요🤧

네?🤧🤧🤧 ㅋㅋㅋㅋㅋ 먹덧이면 근데 초기에 많이찐대요 !! 안정기 들어오면 열심히 걸읍시다

ㅋㅋㅋㅋㅋ입덧도 없고 많이 먹는다고 생각하지 않는데 왜 찌는걸까요?ㅋㅋㅋ

저 같은 경우는 임신 전 기존 활동량을 못따라가더라구요 ㅠㅠ 체력이 급격하게 떨어지고 초기엔 누워만 있어서 (아니..지금도요🤣) 기초대사량이 많이 떨어지다보니 체중도 많이 늘고 평소 안먹던 음식들 (달달한 음료나 피자 햄버거 아이스크림 등등 ) , 군것질을 많이 하게 되네요 ㅠㅠ
저는 18주 2일인데 5키로 쪘어요 .,,

다음주 저도 불안하네요😭😭😭 진짜 이러다간~~~ 만삭때 11-13키로가 적정하대서 꼭 그정도만 찌길 바라며,,, 정신 차려야겠어요
저도 먹덧이라 임신전보다 3키로 쪘는데... 밥먹고 재면 4키로까지... 전 아직 bmi는 정상이더라고요 이제 16주 됩니당 9주차부터 입던 바지가 고무줄아니면 불편해지더라구요ㅠ

저는 이제 고무줄 바지도 남편 바지가 편해요🤣 고무줄이 더 불편하더라구뇨 ㅠㅠ
저는 토덧이라 임신전보다 10키로 빠졌어요 지금도 하루에 1킬도씩 계속 빠지는중. . ㅋ ㅋ ㅋ ㅋ 16주차입니다 ㅋ ㅋ ㅋ 원래통통이라 오히려좋지만 ㅋ ㅋ 토덧은 힘드네요

히익!!!! 10키로뇨??? 괜찮나요?ㅠㅠ 의사쌤이 체중의 10프로 이상 빠지면 위험하댔는데 ㅠㅠ 입덧 약도 소용이 없나요? ㅠㅠ 너무 고생하십니다 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