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텀스 어디서 구해야될까요? ㅠㅠㅠ

입덧 끝나서 좋아라했는데 오늘로 17주 되었거든요! 그제 새벽에 위경련오고 어제 링겔맞고는 살것 같았는데 그것도 잠시뿐 오늘도 또 토하기 시작 ㅠㅠ입덧이랑은 다르고 그냥 신물나고 소화안되고 늦은 저녁되면 윗배가 엄청 부풀어 오릅니다ㅠㅠ 남편이 약국가서 겔포스 같은거 사먹어보고 직구하라는데 전 분명 의사쌤이 소화제는 텀스 직구 만 된다고 들은듯한데.. 약국가서 아무 제산제를 먹어도될까요? 저 좀 도와주세요 ㅠㅠ

댓글

19

  1. 텀스 쿠팡 직구로 팔고 있어요!! 글구 속쓰리다 하면 알마겔 처방해주시다라고요. 임신때도 이걸로 처방해 주시고 수유할 때도 이걸로 처방해 주시더라고요. 입덧 때는 텀스가 나아요.. ㅎ 전 알마겔에도 입덧 반응 와서 너무 힘들었네요ㅠㅠ

  2. 아마존이나 당근 한번 찾아보세요 ㅠ 맘같아선 가지고있는 한병 드리고싶은데 저도 해외라 ㅜㅜ 저도 텀스 달고 사는데 도움 정말 되요 ㅜㅜ

  3. 내과 진료 보면 산모가 먹을 수 있는 위장약으로 처방해줘요!! 그거 드시면 되요!!

  4. 저는 무슨 과식할수없는 선천적 위장장애를 가지고있는지 많이 먹고 나면 늘 소화도안되고 배도아프고 그러거든요 텀스가 소화안되고 속쓰림에 효과가 있다하더라구요 한국에서는 직구밖에 안되고 역류성식도염 위염 달고사시는분들한테는 거부감없이 먹기 좋대요 얼른 직구해서 드셔보세요~~

    1. subcomment icon

      네 ㅜㅜ 소화안되서 힘든건 저녁빼곤 괜찮은데 속이 쓰린가같아요 ㅠㅠㅠ

  5. 어 저 최근에 사서 쟁여놨는데 새거 두개 있는데 사실래요?

    1. subcomment icon

      앗 정말요? 혹시 새거 한통만 저 살 수 있을까요?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