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전에 이마트갔다가 락스냄새나서 마스크 꼭꼭 끼고있는데도 나더라구요ㅠㅠ 그래도 잠깐 볼일이니 괜찮을거에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나프탈렌냄새
오늘 스타벅스왔다가 화장실을 가는데 나프탈렌냄새가 숨막히게 났어요. 너무급해 볼일은 보고왔는데 태아한테 괜찮을지 너무 걱정되네요ㅠㅠ
댓글
3
잠깐 들렸다 나오신거면 괜찮을거에요 그래도 두통이 올수도있으니 바깥 바람쐬면서 좀 걷다보시면 좋아지실거에요~~ㅎㅎ
종일 쐰거 아니라 괜찮을 거에요 ! ㅎㅎ 저도 분식집 화장실에서 잔뜩 맡고 왔답니다ㅠㅋ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