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목감기 코감기 콜라보로 난리에요 겁나서 자가키트만4번 해봤는데 다 한줄이고.. 에어컨틀고 잤더니 고생중이네요.. 루이보스 보리차, 작두콩차 우려서 뜨겁게 계속 마시고 에어컨 안틀고 땀좀 흘리고 그랬더니 목감기는 좋아졌어요 따듯한물 하루에3L는 마신듯해요 저는 약없이 뜨거운물만 마셔서 효과있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목감기 걸렸어요ㅜ
선풍기 에어컨 너무 키고잤나 코막히고 목아파요ㅜㅜ 코로나 키드는 한줄이라는데 이것도 계속보니까 두줄로보이는 매직이 펼처지네요🤔토요일에 가족들끼리 모여 할머니 생신잔치한다는데 안가는게 맞겠죠?
댓글
4
저도 주말에 냉방병처럼 목이 엄청 아프고 코막히고 그러더라구요.. 코로나키트는 계속 음성이구ㅠ 목 계속 따뜻하게 배도라지청 타먹고 가습기 켜놓고 생활했더니 좀 낫더라구요~ 그리고 푹 쉬는게 젤 중요한거같아요!!! 얼른 쾌차하셔요
요즘 같은 찜더위에 선풍기 에어컨없으면 사람 진짜 환장해요ㅠㅠ저도 같은 증상이었는데 지금은 무슨 감기가 아니라 임산부 비염같기도해요 그래도 혹시 모르니 컨디션 회복하기전까진 집에서 푹 쉬시는게 나을거같아요!! 얼른 쾌차하시길🙏🏻
넹 ㅜㅜ 푹 쉬세요 목에 손수건이나 스카프 두르고 있으세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