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목감기 걸렸어요ㅜ

선풍기 에어컨 너무 키고잤나 코막히고 목아파요ㅜㅜ 코로나 키드는 한줄이라는데 이것도 계속보니까 두줄로보이는 매직이 펼처지네요🤔토요일에 가족들끼리 모여 할머니 생신잔치한다는데 안가는게 맞겠죠?

댓글

4

  1. 저도 목감기 코감기 콜라보로 난리에요 겁나서 자가키트만4번 해봤는데 다 한줄이고.. 에어컨틀고 잤더니 고생중이네요.. 루이보스 보리차, 작두콩차 우려서 뜨겁게 계속 마시고 에어컨 안틀고 땀좀 흘리고 그랬더니 목감기는 좋아졌어요 따듯한물 하루에3L는 마신듯해요 저는 약없이 뜨거운물만 마셔서 효과있었어요.

  2. 저도 주말에 냉방병처럼 목이 엄청 아프고 코막히고 그러더라구요.. 코로나키트는 계속 음성이구ㅠ 목 계속 따뜻하게 배도라지청 타먹고 가습기 켜놓고 생활했더니 좀 낫더라구요~ 그리고 푹 쉬는게 젤 중요한거같아요!!! 얼른 쾌차하셔요

  3. 요즘 같은 찜더위에 선풍기 에어컨없으면 사람 진짜 환장해요ㅠㅠ저도 같은 증상이었는데 지금은 무슨 감기가 아니라 임산부 비염같기도해요 그래도 혹시 모르니 컨디션 회복하기전까진 집에서 푹 쉬시는게 나을거같아요!! 얼른 쾌차하시길🙏🏻

  4. 넹 ㅜㅜ 푹 쉬세요 목에 손수건이나 스카프 두르고 있으세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목감기 걸렸어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