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괜찮습니다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산모수첩관련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15주차 예비아빠입니다. 병원에서 산모수첩을주고 진료볼때마다 초음파사진을 붙여주시더라구요. 근데 초음파앨범을따로 만들고싶어 산모수첩에 있는사진을 떼서 옮겼습니다. 근데 문득 산모수첩을 보고 진료할때 참고자료가되지않을까? 라는 생각이들어서요ㅜㅜ 급 심난해졌습니다. 산모수첩에 있는 춈파사진 떼도 괜찮을까요?
댓글
7
ㅎㅎㅎ 상관 없을거 같아요 ㅎㅎ 세심 하시네요 👍🏻👍🏻👍🏻👍🏻
당연히 상관없죠 산모수첩은 그냥 산모수첩일뿐 병원갈때마다 임신초기부터 산전검사에 이르기까지 매일이 다르고 너무 중요한 시기이기때문에 제대로 된 정보와 이런저런 확인차원에서 필요할뿐이에요 사진만 떼서 따로 앨범 만들어주시는 빠파님 너무 스윗하세용ㅎㅎ👍😍 정리된 앨범 나중에보면 너무 좋을것같네요~~
산부인과에 기록 다 남아있고 뽑아주시는건 대부분 산모드리는거라서 괜찮아요ㅎㅎ 저는 다 따로 정리해놔서 산모수첩에 초음파사진 아예 없어요

답변감사드립니다.
상관없어요 저도 산모수첩에서 이쁜사진만 오려서 촘파앨범 만들고잇는데 아무런 지장없어요

그렇군요. 답변감사드립니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