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산모수첩관련 질문입니다.

산모수첩관련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15주차 예비아빠입니다. 병원에서 산모수첩을주고 진료볼때마다 초음파사진을 붙여주시더라구요. 근데 초음파앨범을따로 만들고싶어 산모수첩에 있는사진을 떼서 옮겼습니다. 근데 문득 산모수첩을 보고 진료할때 참고자료가되지않을까? 라는 생각이들어서요ㅜㅜ 급 심난해졌습니다. 산모수첩에 있는 춈파사진 떼도 괜찮을까요?

댓글

7

  1. ㅋㅋㅋ괜찮습니다

  2. ㅎㅎㅎ 상관 없을거 같아요 ㅎㅎ 세심 하시네요 👍🏻👍🏻👍🏻👍🏻

  3. 당연히 상관없죠 산모수첩은 그냥 산모수첩일뿐 병원갈때마다 임신초기부터 산전검사에 이르기까지 매일이 다르고 너무 중요한 시기이기때문에 제대로 된 정보와 이런저런 확인차원에서 필요할뿐이에요 사진만 떼서 따로 앨범 만들어주시는 빠파님 너무 스윗하세용ㅎㅎ👍😍 정리된 앨범 나중에보면 너무 좋을것같네요~~

  4. 산부인과에 기록 다 남아있고 뽑아주시는건 대부분 산모드리는거라서 괜찮아요ㅎㅎ 저는 다 따로 정리해놔서 산모수첩에 초음파사진 아예 없어요

    1. subcomment icon

      답변감사드립니다.

  5. 상관없어요 저도 산모수첩에서 이쁜사진만 오려서 촘파앨범 만들고잇는데 아무런 지장없어요

    1. subcomment icon

      그렇군요. 답변감사드립니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산모수첩관련 질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