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큰아들과 15살차이네요 ㅎㅎㅎ^^늦둥이라 모든게 신기하답니다~저도 13주차 들어서고 오늘 1차 기형아검사하고 왔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차 초음파

이제 13주차 들어섰어요 아직 주변에 임밍아웃은 안해서 여기에 올려봐요ㅋㅋ 지난 주 초음파인데 발을 까딱까딱 흔들면서 놀더라구요ㅋㅋ 둘짼데도 새삼 신기하네요ㅋ 큰아이랑 7살 터울이라 산모계의 중고신인이긴 합니다ㅋㅋ 그래서 그런가 다 새롭네요ㅋ
댓글
9

헛..7살 터울은 명함도 못내밀겠어용ㅋㅋ저랑 주수가 같으세요^^ 제가 제 여동생이랑 13살차이라 제가 분유타먹이고 기저귀 갈아주고 했던 기억이ㅋㅋㅋ 큰아드님이 동생 함께 육아해주겠네요^^
우와 축하드립니다:)🤗 까딱까닥 하는 모습이 상상되네요 ㅎㅎㅎ 귀여운 모습 종종 공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함께 귀여워해주셔서❤️❤️
저는 첫아이와 내년에 태어날아기의 터울이 10살차이에요^^

우와~ 10년 터울!! 진짜 새로우시겠어요^^

다시 새롭게 시작해야 될것 같아요~~~육아용품자체도 없어서 재구매해야겠어요^^

저도ㅋㅋㅋ이제 둘째는 안생기는구나...하고 다 갖다버리고 남주고 그러고나니 생겼어요🤣

저도 재작년 이사오면서 필요없는것들은 다버리거나 지인 주고 그랬더니 둘째가 생겼네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