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저도 맛있게 먹었어서 재검떴나봐요 ㅠ 환타먹는거같아서 잘먹었는데.. 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검사!
방금 글루 오렌지 마시고 왔어요!! 역하다는 후기만 봤는데 저는 왜..맛있는거죠?🤣🤣🤣
댓글
22

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모두...맛있어서..?재검인가요?🤣🤣
마실땐 괜찮았는데 .. 참다가 토할뻔하고 .. 앞이 안보이고 어지러워서 병원에서 울면서 드러누워서 ... 누워서 피뽑았어요 하흑흑흑 임당약 징짜 시러요 ㅜㅜ .... 끔찍했읍니다 ..

음....위에 소은맘님 댓글처럼 맛있으면 재검이 맞는가....봐요...왜 맛있고 난리야ㅠㅜ
썰에 의하면,,, 그거 맛잇으면 재검뜬다던데요,,ㅋㅋㅋ 저도 그랫어요,, 그리고 재검하고 두배나 큰거 먹고는 속 울렁거리고 토할것 같고 그랫는데 ㅋㅋ 재검은 통과~~ ㅋㅋ

으엑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나 맛있었다구요ㅋㅋ😱😱😱 ㅋㅋㅋㅋ토요일에는 역하길바라며.,

하..그래서 저는 재검인가요 ㅠ 엄청 맛나서 오잉 하면서 꿀떡꿀떡 먹었거든요ㅜ

ㅋㅋㅋㅋㅋㅋㅋㅋ재검때는 역하길 바라며...?
2통먹으면 속을 씻어내고싶더라구여 ㅠㅠ ㅎㅎㅎ

으엑...이번주말 예약이요..
저도 공복에 먹으니 너무 맛있어서 괜찮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어서 내일이 와서 해방되고 싶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