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에 100g 정도는 갠춘하대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12주차5일
캔참치 먹으면 안되나요?...
댓글
15
전 고추참치에 밥비벼먹는게 그렇게 땡겨서 먹구있어요ㅎㅎㅎ

아ㅎㅎㅎ고참 맛있죠 !!!ㅎㅎㅎ
임산부하루섭취량있더라구요 참치한캔정도 괜찮태요!!!

오홋 넘나 다행이네용!ㅎㅎ
먹어용 ㅎㅎ 김이랑 밥이랑 참치랑😊

헤헷 저두 먹어야겠으요오!ㅎㅎ
전 캔참치 좋아해서 비싸더라도 중금속 확인한 좋은거 찾아 먹어요

그냥도 비싼데ㅜㅜ 맞아요 좋은거 드셔야되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