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임신확인하면서부터 계속 설사하고있어요 혹시 유당소화못하시나요? 가루로 된 유산균에 유당이 있어서 설사할 수 있대요 혹시 그러시다면 캡슐로된 유산균으로 바꿔보세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차0일) 설ㅅ 자주 하시는 분?
좀 잘 먹었다~ 싶은 날엔 자꾸 설사하고 배가 아파요 ㅠㅠ 혹시 저처럼 자주 하시는 산모님들 계셔요?
댓글
10
저먄 그렄게아니엿균여 ㅋㅌㅌ
너무많이하니까 이제는 그러려니합니다... ㅠㅠ
헉 저도요 12주인데 갑자기 완전 급ㄸ신호 와서 변기 가면 물총질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 날은 괜찮고 어떤날은 설ㅅ 하고 그래서 무슨 기준인진 모르겠어요...암튼 자주한다는것 ㅎㅎㅎ
저도 변비로 하루 거르는 거 아니면 웬만해서는 다 묽은변인 거 같아요 설사 ㅜ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