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분제를 아침 저녁으로 드셔보시는건 어떠세요? ㅠㅠㅠㅠ 아무래도 피가 아기한테 많이 가다보니 철분이 부족할때 나타나시는 증상 같아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몸에 힘도 없고
음식을 골고루 잘 먹는데 요즘들어 먹어도 어지럽고 몸에 힘이없고 빈혈?약간 그런느낌이에요 저랑 비슷하신분들 있나요?
댓글
6
저도 특히 밥먹고 30분~1시간에 너무 힘없고 그랬는데 빈혈수치가 낮아서 지금 철분제 하루 3번 먹고 있어요
병원에 한번 뮨의 해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저도 빈혈 떠서 철분 더 먹으라고 하시더라고요. 맨날 철분 우유랑 같이 먹었는데 알고보니 그러면 흡수가 반으로 감소한다는 걸 오늘 알았습니다 ㅋㅋㅋ 그래서 어지러운거였나....앞으론 오렌지쥬스랑 같이 먹으려고요
저는 오늘 철분 두배로 늘리라고 처방받았어요! 어지럼증은 없었지만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