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7주차 코로나 2일째

어제 어찌나 온몸에 근육통이랑 고열이랑 두통에 시달리다가 남편이 처방해온 약먹고 겨우 열 떨어트리고 지금 편도가 부우면서 다시 열 오르고 있어요 ㅠㅠ 새벽에 39도까지 올라가서 병원 전화해보니까 다 안된다고 하드라구여 ㅠㅠㅠㅠㅠㅠ 그냥 임산부는 집에서 참고 기다려야 하는걸까여..? 진짜 너무 너무 아프고 죽을거 같아요 ㅠㅠ

댓글

13

  1. 내일 격리해제되요 ㅠㅠ 정말 38도 넘을때.. 죽는줄알았어요 두통이랑..목통증이랑 ㅠㅠ 38도 넘으면 타이레놀 꼭 드시고 아이스팩으로 열 내려주세요 ㅠㅠ 지금도 기침, 가래 때문에 가끔씩 힘든데 기침약은 최대한 안먹으려구 하고있어요 ㅠㅠ

  2. ㅠ_ㅠ 코로나… 임신부라 약도 맘대로 못먹고 진짜 어뚝해요..

  3. 그냥 수액이라도 맞으면 괜찮으실텐데 요즘 병원마다 코로나 내과환자를 안받아줘서...

  4. 저도 23주차 코로나 3일째입니다 ㅠㅠ 저는 다니는 산부인과에 원장님이 비대면진료해쥬셔서 약 처방받아서 먹고있습키더 ㅠㅠ 타이레놀은 38도 이상 오르면 먹으몀 된다고 하셔서 우선은 안먹고 있어요 ㅠㅠ 소금물 가글 자주 해주니까 좀 낫네요...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초기때 걸렸는데 열오를까봐 아이스팩 수건에 말아서 겨드랑이 양쪽에 끼고 머리위에 계속 올렸어요 열식히는데는 겨드랑이에 아이스팩이나 얼음 올리는게 최고예요 ㅠㅠㅠㅠ 미지근한 물 최대한 많이드시고 이온음료도 드시고 목아프면 소금물 가글 계속하시고 푹 쉬세요 ㅜ ㅜ 열만 안오르면 견딜만해여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