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격리해제되요 ㅠㅠ 정말 38도 넘을때.. 죽는줄알았어요 두통이랑..목통증이랑 ㅠㅠ 38도 넘으면 타이레놀 꼭 드시고 아이스팩으로 열 내려주세요 ㅠㅠ 지금도 기침, 가래 때문에 가끔씩 힘든데 기침약은 최대한 안먹으려구 하고있어요 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7주차 코로나 2일째
어제 어찌나 온몸에 근육통이랑 고열이랑 두통에 시달리다가 남편이 처방해온 약먹고 겨우 열 떨어트리고 지금 편도가 부우면서 다시 열 오르고 있어요 ㅠㅠ 새벽에 39도까지 올라가서 병원 전화해보니까 다 안된다고 하드라구여 ㅠㅠㅠㅠㅠㅠ 그냥 임산부는 집에서 참고 기다려야 하는걸까여..? 진짜 너무 너무 아프고 죽을거 같아요 ㅠㅠ
댓글
13
ㅠ_ㅠ 코로나… 임신부라 약도 맘대로 못먹고 진짜 어뚝해요..
그냥 수액이라도 맞으면 괜찮으실텐데 요즘 병원마다 코로나 내과환자를 안받아줘서...
저도 23주차 코로나 3일째입니다 ㅠㅠ 저는 다니는 산부인과에 원장님이 비대면진료해쥬셔서 약 처방받아서 먹고있습키더 ㅠㅠ 타이레놀은 38도 이상 오르면 먹으몀 된다고 하셔서 우선은 안먹고 있어요 ㅠㅠ 소금물 가글 자주 해주니까 좀 낫네요...

탈퇴한 유저
초기때 걸렸는데 열오를까봐 아이스팩 수건에 말아서 겨드랑이 양쪽에 끼고 머리위에 계속 올렸어요 열식히는데는 겨드랑이에 아이스팩이나 얼음 올리는게 최고예요 ㅠㅠㅠㅠ 미지근한 물 최대한 많이드시고 이온음료도 드시고 목아프면 소금물 가글 계속하시고 푹 쉬세요 ㅜ ㅜ 열만 안오르면 견딜만해여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