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허리랑 엉치뼈? 너무 아파 미쳐요ㅠㅠ 벌써부터 이러면...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허리가 왜이리 아프죠?!🥹🥹
허리가 너무 아파요...하하하하하하.... 애기가 잘 크느냐 아픈 것이겠죠? 전 오늘 1차 기형아검사 피검 정상 나왔어요😊😊 휴~안심되네요~
댓글
19

그러니까요ㅠㅠㅠ둘째라 더 아픈건지ㅠㅠㅠㅠ힘들고ㅠㅠ
저는 왼쪽 허리아래부분이 찌릿하고 앉았다 설 땐 뭘 짚어야 겨우 일어날정도로 아프더라구요ㅜ전 제가 살이 쪄서 이런건가 싶기도하고 딱히 병원을 가도 x레이는 찍을수도 없고해서 그냥 참는중인데 좋은방법 있으면 공유해주셔요ㅎㅎ

맞아요. 저도 허리쪽은 맞는 것 같은데 엉덩이 바로 윗 그런쪽? 꼬리뼈도 아닌것이...ㅠㅠㅠ막 아예 허리는 아닌데 그런곳이 아프더라고요. 살쪄서 저도 그 생각해봤어요. 몸이 무거워져서 그런가하고ㅎㅎㅎㅎ 저도 아직 방법을 못찾았어요. 살살 움직이는 수밖에..🥹
너무 공감되어요…🥲🥲 저도 모르게 허리에 손을 대고 있었는지 주변에서 슬슬 허리 아프냐고 묻더라고요. 배 나오기 시작하면서 몸이 무거워지니 아프다고 하네요ㅠㅠ 특히 앉았다 일어날때 이젠 자동적으로 손으로 허리를 대고 있답니다🥲🥲

ㅠㅠ그니까요. 신랑이 배도 아직 안나왔는데 허리가 왜 아프지? 이러는거 아주 욕 한바가지 해줬네요ㅎㅎㅎㅎㅎ
전 그냥 매일매일 멕아리가 없네요ㅠ

ㅠㅜㅜㅜ그니까요... 저도 그럴때 많네요. 의욕도 안생기고ㅎ
저는 허리 ,골반 ,밑빠지는 느낌 다양해요.. ㅋㅋㅋㅋ주수가 지날수록 자궁에 근육이 늘어나면서 생기는 증상이 더 심해지는듯용 ㅠ

ㅠㅠ그렇겠죠? 전 둘째 품고 있는데 첫째때는 이정도로 힘들진 않았던 것 같은데 유독 힘드네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