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서울인데 다들 8-9주차 예약 한다고 해서 조급했는데 지금 11주 인데 아직도 예약 가능 한곳 많더라구여 천천히 알아보셔도 될 것 같아요 저도 겁먹었어서 ㅋㅋ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조리원 다들 예약 하셨나요???
저는 지금 15주차인데 조리원을 미리 예약 하시는분들도 꽤 있는것 같아서요 저는 지금 다니는 병원에 연결되 있는곳으로 하려고는 하는데 별로 좋아보이진 않네요.. 다른 병원으로 옮기기두 귀찮구ㅜㅜㅜ 다들 미리 해놓으셨나용??
댓글
27
저도 제가 다니는 병원 조리원으로 예약하려고 7주차에 진료보러갔다가 예약까지 마치고 왔어요~! 다른 곳 알아보게 귀찮아서 좀 더 서두른 것도 있규요😅

저는 전화해보니까 19주때부터 예약이 가능하다네용 ㅎㅎ 병원마다 다른가봐용
제가 다니는곳은 28주부터 조리원 예약이 가능한던데 빠르네요!! 조금 여유를 두고 좋은곳을 찾아보는것도 좋지않을까 싶어요

병원마다 다른가봐용 전 오늘 전화해봤는데 안받아서 낼 다시 전화해보려구용 !! ㅎㅎ
저는 9주차에 예약했어요 ㅎㅎ

저 이러다가 조리원 못들어가는거 아니에요..? ㅋㅋㅋㅋ다들 엄청 빠르시네용

ㅋㅋㅋㅋ언능 가세용 ㅋㅋ자리많아요~
11주에 예약했어요 확실히 1,2월이 빨리 차더라구요

오홋 빨리 예약하셨네용 👍👍 저도 바로 상담해야갰어요 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