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주2일차 인데..지금 배모양으로는 딸인것 같으나,1차 기형아검사겸 정밀초음파상 아이는 남자;;;추석전날에야 성별을 알수있으니 기도해야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믿거나말거나!

제 배가 딸쪽에 가까운데 한달뒤에 성별 나오면 글 또 올려야겠어요!
댓글
9
헙... 그럼 저도 완전 딸 배인데.... 오늘 초음파 갈까 고민했는데 13주 밖에 안돼서 남편이 2주 후 2차 기형검사때 보자고 참으라네요 흑흑 😢
이 그림으로 보면 전 첫째 딸배였는데 아들이고 지금은 반대로 아들배인데 담주에 성별 나와요ㅋㅋ
딸 원하고 12주 초음파 쌤이 70~80% 딸이랬는데.. 제 배모양은 아들배모양이랑 똑같아요.. 좀 더 배나와봐야알겠죠 저도 궁금하네요 ㅋㅋ

아ㅎㅎㅎ저도 지금은 딸배같아도 시간지나면 변할수도 있으니 확신은 안갖구있어요옹ㅎㅎㅎㅎ
오 !! 궁금해요 꼭 알려주세용!

네넹!ㅎㅎ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