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 피고임증상

이른 아침에 팬티가 축축해져서 눈이 떠졌는데 화장실로 가서 속옷을 보니 피로 젖어있었어요.. 선분홍혈이다가 급히 생리대차고 병원 진료 기다리며 확인하는데 갈색혈이 묻어져 나오더라구요.. 담당원장님은 늦게나 오셔서 급한대로 다른 원장님 진찰을 받았는데 태반이나 아이는 멀쩡하고 피고임이 있다고 하셨어요ㅠㅠ 무리해서 그럴 수도 있는데 최근에 무리를 하셨나 묻더라구요 평소에 가만히 있어도 피로감이 엄청나서 어쩌다 하루 이틀 돌아다닌 것 외에는 없는데 너무 불안하네요.. 유산을 여러차례 경험한 산모도 아니라 유산방지제나 주사도 처방하기도 그렇고 피 날 때마다 병원에 온다고 해서 해드릴 방법이 없다고 질정제만 투여하고 다음 검진까지 무리하지말고 누워서 쉬다가 오라고 하시는데 피가 계속 나오니 불안하기만 합니다.. 갑자기 배땡김도 심하고ㅠㅠ 저같은 산모님들 계실까요?

댓글

6

  1. 저12주에 기형아검사 하고 그날저녁자다가 새벽에 왈칵 쏟아지는느낌에오줌싼줄알고 깼는데 피가 안멈춰서 오버나이트팬티형입고 응급으로 바로가서입원하고 3일입원했네요~ 지금14주 아가도잘있고 피고임도없는데계속 갈색혈 묻어나와요.볘속눕눕중입니다.초기에도 출혈있었어서.이유는딱히없거든요.아기만건강하게있음 걍 눕눕이최선인것같아요~~ 아기는진짜생각보다강해요

    1. subcomment icon

      아기가 잘못됐을까봐 병원 가는 길이 지옥 같았어요 정말 😭 뽁뽁맘님 말씀처럼 제 생각보다 아기들이 진짜 강하더라구요 엄마 속도 모르고 폴짝 폴짝 뛰어노는데 ㅋㅋㅋㅋㅋ 최대한 조심하는 수밖에 없네용😭 뽁뽁맘님두 건강하게 무탈히 순산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해욤◡̈!!!!!

  2. 저도 오늘 13주 조금 넘었는데 출혈있어서 병원 다녀왔어요ㅠㅠ 정말 심쿵하셨겠어요ㅠ 하지만 아가들은 잘 있더라구요!ㅠㅠ 한동안은 눕눕하면 괜찮아질거예욤!!ㅠㅠ!!

    1. subcomment icon

      쏘야님두 엄청 놀라셨겠어요😭 저두 최대한 움직임 조심히하고 누워있어요 건강하게 순산해요 우리!!!! ㅎㅎ

  3. 저는 속옷에 묻은건 아니구 볼일보다가 화장지에 묻어나왔었어요 ㅠ 14주에요 저는 질 안에 용종이 있다고 하셨어요!그것 때문에 출혈이 조금 있었다고 하더라구요 자궁에 문제는 없구요ㅠ 저는 피고임은 아닌데 맘카페 보니까 피고임 있는분들 꽤 있던데 아기 잘 있구 잘 태어났다고 하드라규요!! 무리하지 마시구 푹쉬세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아가가 혼자 잘 자라줘서 방심하고 있었나봐요ㅠㅠㅠ 꿀떵이어머님두 건강유의하시고 저희 모두 순산해용🥹☺️💪🏻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