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를 마시지않아도 숨이 차요 그냥😂😂😂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셔서 숨차는건지
아직 한번도 숨찬적 없었는데 아아 마셔서 그런건지 가끔 숨찬다는 글 봤었어서 그게 이제야 온건지 아리까리 하네요 ㅋ
댓글
3
주수가 그래서 숨차는거아닐까용ㅎㅎ 커피 자주먹진않은데 가끔 먹곤 괜찮았거든용!!
이제 저희 주수가 별거 안해도 숨이 차긴하더라구요ㅎㅎ 커피마시면 더 숨차는걸까용🤣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