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만양성..남편은 끝까지음성떴는데 시엄니왈 남편이랑 방따로써라 하는데도 남편끝까지제옆에서같이자고 같이밥먹고햇떠요... 어떤이유로 격리하라햇는지 충분히알지만 반대로 자기가양성이고제가음성인데 따로잇자하면 서럽고맘아플거같다며 옆에서끝까지같이잇었더용....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코로나 양성
코로나 양성 떴는데 남편이랑 격리 어떻게 하셨어요....? 남편 출근할때 거실에 있다가 퇴근 맞춰서 환기시키고 안방으로 들어갈까요?ㅠㅠㅠ약은 처방 받긴했는데 그렇게 아프면 안먹어도 된다고 하는데 어떻게 하셨나요..?
댓글
3
에고ㅜㅜ코로나가ㅜㅜ 제 생각엔 식사 자리 안 겹치고 최대한 분리된 생활을 하면 같은 식구여도 전염 안 되는 경우도 많은 것 같아요. 저도 남편은 걸렸지만 격리해서 생활하니 안 걸렸고요. 약도 미리 드실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열 안나게 몸 조리 잘 하세요!ㅠㅠ
격리가 되어야하는데 거실에 있다가 퇴근맞춰서 환기도 하시고 분무기처럼 뿌리는 소독제도 같이 뿌려주심 좋을거 같아요!! 그리고 힘드시겠지만 마스크도 쓰고요! 저도 같은 집에서 그럴 때 방을 제외하고 일회용 마스크라도쓰고 다녔어요🥲 약은 안아프시면 굳이 안드셔도 돼요! 저도 안먹다가 결국 기침가래가 심해져 불편해서 먹었거든요! 딱히 안먹어도 괜찮으시면 안드셔도 돼용!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