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먹고 하루 30분 걷기가 최고에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재검 통과하려면 뭘 해야할까요?
임당검사 약이 맛있더니 150으로 임당 당첨이래요ㅠㅠ 3일 뒤 재검하러 가는데 뭘 하면 좋을까요? 단 음식 안먹고 운동하면 정상수치 받을수 있을까요? 경험있으신분 알려주세요
댓글
8
저도내일재검 ㅎㅎ 저는 요몇일 걷기운동이랑 밀가루되도록끊고 과일도 좀 줄였어요 그리고 밥도현미밥먹고 이런정도로 조절을 했는데 내일 검사해봐야알겠죠 ㅠㅠ 제발통과되길😭
저도 재검당첨ㅋㅋㅋ..함께 통과해요!!
145나왔다가 재검 통과했어요! 저는 전날 저녁에 잡곡밥이랑 두부 먹었고ㅜㅜ 과일을 조금만 먹었어요~~ 호르몬 문제라서 조절을 해도 나올 사람은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잠 푹 주무시고 가벼운 마음으로 다녀오세요!!
충분한 수면요^^식사도 중요한데 수면도 필요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