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34주 지나니까 울렁거림이 심해졌어여 ㅠㅠㅠ 현기증은 없는데 먹덧이 다시 온거같기도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두통 메스꺼움 ㅜㅜ35주
엊그제부터 두통이랑 메스꺼움 현기증 ㅜㅜㅜ 힘드네요....
댓글
4
저도 그래서 저만 그런가보다 했는데 아닌가보네요
새벽에 메스껍고 숨안쉬어지고 머리아프고 힘들어서 괜히 남편한테 엄청 찡얼거렸네여ㅜㅜ
저도 33주인데 두통 어지러움 있고 속쓰림과 미식거림이 생겼어요 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