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출산하고 2갤만에 복직하느라 급히 단유하려고 혼자 나름 유축덜하고 인터넷보고 따라하다 젖몸살 심하게와가지고ㅠㅠ 가슴마사지받고 겨우 풀엇어여ㅠㅠㅠ 단유전에도 가슴에 모유찌꺼기? 잘 빼내고 해야 좋다해서 마사지 다받고 산부인과가서 단유약 받앗는데 콩알만한 알약 하나 먹으니 쫙 마르더라고요…. 순식간에ㅠ 가슴 쪼글탱 되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복직시 모유수유 계획
출산 3개월 후에 복직예정인데요~ 첨부터 단유 하실계획 이신가요? 아님 모유수유 계획이 있으신지… 고민이네요~ 다른분들은 어케하는지 궁금해요~
댓글
2
저도 출산 3개월 후 일시적으로 복직예정인데 모유수유 하다가 출근 1~2주전에 단유하려고 계획중이에요~ 제 계획은 그러한데 주변에서 엄마 맘같지 않을거라고 해서 ㅠㅠ 일단 상황을 지켜보겠지만 계획상은 3개월 후 단유예정입니다..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