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없으시면 매일해도 상관없어요 ㅋㅋㅋㅋ!! 대부분 그렇게 하시더라구요.. 저는 진하기 집착이 심해서 3-4일에 한번 봤어요 :-) 마음은 편-안 합니닼ㅋㅋㅋ 훅훅 진해져서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저 지금 주수로는
막생기준 4주1일째인데 오늘 새벽 2시에 임테기한거에서 매직아이 두줄을 봣습니다 언제 다시 임테기를 해볼까요? 주수로는 4주인데 아직 3주차일까요?ㅎ
댓글
8
저는 맘이 급해서..3일 연속으로 아침마다쟀어요..확실히 진해지긴해요!ㅎㅎ

내일도 다시 해볼까 급 고민되는걸요~~

해보셔두되죠~
저도 2일마다 비교해봤어요 명확해지더라구요 점점더

진짜요? 저도 토요일날 해봐야겟어용~
2일한번씩 비교하더라규요%_^

토요일날 해봐야겟네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